콰이강의 다리, 제2차 세계대전 죽음의 철도

콰이강의 다리, 제2차 세계대전 죽음의 철도

태국은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보기 좋은 나라로, 역사적인 유적지, 화려한 신전, 보기 좋은 해변과 섬, 맛있는 음식 등으로 유명합니다. 아래는 Thailand 여행을 계획할 때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인기 있는 여행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여행 팁 1. 비자 대부분의 국가에서 태국을 방문할 때는 여행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체류 계획에 따라 비자를 확인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2. 환전 태국의 공식 통화는 Thailand 바트THB입니다. 공항, 은행, 환전소 등에서 환전이 가능합니다.

3. 옷옷모양새 태국은 열대 기후로 평균 기온이 높으니 가볍고 유쾌한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건물에는 신사적인 복장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므로 적절한 옷을 챙겨야 합니다. 4. 음식 Thailand 음식은 향신료가 풍부하고 짭조른 특징이 있습니다.


인스타 성지, 촘 카페 Chom Cafe
인스타 성지, 촘 카페 Chom Cafe

인스타 성지, 촘 카페 Chom Cafe

치앙마이에 가셔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고민하지 말고 로 가시면 됩니다. 올트타운에서 차로 20분 정도 이동해야 하지만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카페 분위기가 정말 미쳤습니다. 치앙마이에 머무는 동안 여러 잘 보고된 카페를 방문했었는데요 촘 카페는 그 중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촘 카페는 건물들 사이에 꾸며둔 정원이 정말 영화 아바타 속에 들어왔나 착각을 할 정도로 너무 신비롭고 예쁩니다.

이미 인스타 성지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유명세를 떨치고 있어 작정하고 촬영 준비를 하고 온 관광객들도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카페 감성과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분위기에 반면에 음식이나 음료 메뉴는 비교적 평범하고 가격대도 좀 있는 편입니다.

갈비국수 맛집, 블루누들 Blue Noodle
갈비국수 맛집, 블루누들 Blue Noodle

갈비국수 맛집, 블루누들 Blue Noodle

저희의 또 다른 최애 맛집은 갈비국수로 잘 보고된 입니다. 이미 유일하게 자료를 한번 한 적이 있을 정도로 제가 너무 애정하고 지금도 늘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깊은 고기 육수에 씹자마자 쫄깃하게 넘어가는 고기, 그리고 입에 착착 감기는 넙적 쌀국수의 조합이 정말 환상입니다. 이 집의 숨은 메뉴인 타이 밀크티까지 더해지면 단짠 단짠, 핫앤 프리징 너무 환상의 조합입니다. 회전이 빠른 국수집 임에도 늘 웨이팅이 있고 입장하기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며 먼저 식사하는 손님들을 보며 기다림의 괴로운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정말 방문할 가치가 있는 로컬 국수집 입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국수 한 그릇에 타이밀크티 한잔을 같이 주문해도 우리 돈으로 3천원이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숨겨진 브런치 맛집, 나타왓 홈 카페 Nat Wat Home Cafe

는 위치 때문인지 한국인 관광객은 잘 가지 않는 정말 숨겨진 브런치 카페 맛집입니다. 주말 오전에 개방되는 코코넛 마켓 가는 길에 우연히 보게 되어 구글 지도를 검색해 봤더니 너무 평점과 후기가 좋은 거입니다. 평점이 높고 정성적인 리뷰가 좋은데 리뷰 수도 많은 집은 적어도 평타 이상은 하더라고요. 마침 장기 체류로 인하여 관광객에게 어느 정도 보고된 맛집은 다.

돌았을 시점이라 주저 않고 방문을 해봤습니다. 피크 타임이 아니었음에도 테이블이 만석이라 약간 대기를 했었고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단기 관광객보다는 저희처럼 장기 관광객이나 현지인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치앙마이에 오래 머무르실 예정이라 흔하지 않은 로컬 맛집 같은 레스토랑을 원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저처럼 코코넛 마켓 오가면서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갓세븐 뱀뱀 제안 맛집, Neng Earthen Jar Roast Pork

자 그럼 마지막 치앙마이 맛집 추천은 배틀트립2에서 갓세븐의 태국인 멤버인 뱀뱀이 추천한 항아리 삼겹살 구이 전문점 입니다. 이 집은 여전히 가게 이름을 뭐라 읽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넹 무옵옹”이라는 Thailand 현지어 가게 이름이 있고 그 뜻을 영어로 풀이(?)해서 구글 지도에 등록을 해두었는데 좀 이상해 보이지만 저 집 맞습니다. 이 집은 정말 찐 로컬 맛집입니다.

저도 치앙마이 최애 맛집 중에 하나라서 이미 단독 자료를 한번 했었는데요 현대식으로 잘 꾸며진 깔끔한 식당을 생각하시면 좀 놀라실 것 같고요 치앙마이 현지 사람들이 즐기는 음식을 현지 외식하는곳에서 드신다라고 생각하시면 만족하실 거입니다. 메뉴는 태국어로 무껍이라 하는 껍데기가 있는 삼겹살 요리인데 바삭한 돼지껍데기와 삼겹살의 조화가 너무 맛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스타 성지, 촘 카페 Chom

치앙마이에 가셔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고민하지 말고 로 가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갈비국수 맛집, 블루누들 Blue

저희의 또 다른 최애 맛집은 갈비국수로 잘 보고된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숨겨진 브런치 맛집, 나타왓 홈 카페 Nat Wat Home

는 위치 때문인지 한국인 관광객은 잘 가지 않는 정말 숨겨진 브런치 카페 맛집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