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마리나라 소스를 이용한 토마토스파게티
코스트코에서 뭐 사세요? 각자 취향이겠지만 저는 주로 두루마리 화장지 세일할때랑, 아보카도 오일, 냉동새우, 냉동 가리비살 등등 몇가지 늘 쟁여놓는 상품이 있답니다. 제가 사는 곳엔 코스트코가 없지만 차로 한 20여분 달리면 갈 수 있기에 언니랑 같이 회원비를 반띵으로 해서 매달은 못 가지만 두달에 한번씩은 가는것 같습니다. . 오늘은 첫번째 몇가지만 추천해보고다음에 또 다른 추천식품으로 올려볼까 합니다.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을듯 한데요. 초센 푸드의 100 퓨례 아보카도 오일이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아보카도 오일도 사 봤는데 요건 향이 조금 진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코스트코 물건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소꼬리모둠수육 가격 56,900원
새우를 선호하는 분이시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자연산 붉은 새우 아르헨티나 이지필입니다. 랍스터맛이 나는 새우로 너무 유명하죠. 냉동이라고 무시하다가는 큰코다칠만한 물건입니다. 쪄서 먹든 삶아서 먹든 식감이 쫄깃하니 너무 훌륭할 뿐 아니라 이야말로 랍스터 맛이 나서 비싼 랍스터 안 사 섭취하여도 충분히 대리만족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새우는 껍질을 까는 것에 대한 번거로움이 있는 음식인데 이 붉은 새우 이지필은 껍질은 있지만 손쉽게 깔 수 있게 컷팅이 되어있어 손으로 벌려주기만 해도 바로 껍질이 해체되어 버리는 편리성이 가지고 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 솔트, 통후추, 볶음참깨
우리 집 양념과 소스들은 주로 싱크대 서랍이나 냉장고 문짝에 들어있었으나 얘들 셋만 싱크대 밖으로 나와 있습니다. 그만큼 자주 사용해야만 되는 말이지요. 통후추와 핑크 솔트는 그라인더가 있는 것을 팔아요. 한 번에 구입하기에 양이 많긴 한데 후추는 유통기한이 길고 소금은 유통기한이란 게 필요 없는 음식이니 크게 상관없습니다. 이런 요리에 사용합니다.
피타 브래드 13990원
피타 브래드는 주머니 처럼 생긴 빵으로 안을 벌려서 그 안에 여러 재료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싸섭취하여도 맛있는데요원래 정석은 그리스의 짜지키 소스랑 구운 고기와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최고죠. 코스트코 추천식품 중 으뜸으로 인기가 많아서 한때는 1인 1개인가? 2개인가로 구입 제한이 있기도 했던 식품이라네요. 저는 동생의 추천으로 한번 사왔는데 한 봉지에 5개가 들어 있었으나 크기도 제법커서 하나 다.
먹긴 배부르더라고요.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전자렌지에 한번 돌린다음 오븐 토스터기에 바삭하게 구워서 안에 샌드위치 처럼 섭취하여도 맛있고 그냥 빵만 오일에 찍어 섭취하여도 담백하고 맛있어요. 잼을 발라 섭취하여도 좋구요. 저는 토마토 스프를 직접 끓여서 거기에 콕 찍어 먹으니 또한 그것도 별미더군요. 집에서 스파게티 할때 곁들여 섭취하여도 좋을듯 합니다.
구이용 연어
코스트코 생연어야 워낙 유명하니 또 말하면 입 아플 지경이지만 최근 시기 새롭게 구이용 연어가 선보이게 되어서 소개해봅니다. 연어는 생으로 섭취하여도 구워 섭취하여도 맛있는 생선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이렇게 껍질과 같이 있는 연어는 구이를 했을 때 연어껍질의 식감이 참 좋죠. 연어껍질을 중심으로 컷팅하기 편하게 세팅이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어떨 때는 생연어보다.
페스토 새우펜네 가격 23,412원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 그리고 스파게티면 말고 펜네의 식감을 더 선호하는 분이라면 너무 만족할만한 음식인 페스토 새우펜네입니다. 즉석식품 코너에 있지만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집에서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재차 익혀주셔야 합니다. 플라스틱 용기이기 때문에 오븐용 용기에 담아서 조리해 주시면 됩니다. 새우양이 정말 많고 혹 나는 더 느끼하게 먹고 싶으신 분은 집에 남아있는 치즈를 추가해서 조리하셔도 됩니다.
맥주와 와인 안주에도 손색이 없어서 파티음식으로 내놓기에 정말 좋습니다.
10. 땅콩버터, 케첩, 식초
이들은 일반 마트 어디에나 팔지만 코스트코 제품이 가격이 좋습니다. 어차피 많이 먹는 식품이라 떨어지면 사둡니다. 식초는 유기농이기도 하고요. 계란에 땅콩버터, 케첩을 넣고 만든 계란 볶음밥을 둘째 아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이상은 코스트코의 많고 많은 소스 중에 우리 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들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꼬리모둠수육 가격
새우를 선호하는 분이시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자연산 붉은 새우 아르헨티나 이지필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히말라야 핑크 솔트, 통후추,
우리 집 양념과 소스들은 주로 싱크대 서랍이나 냉장고 문짝에 들어있었으나 얘들 셋만 싱크대 밖으로 나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타 브래드 13990원
피타 브래드는 주머니 처럼 생긴 빵으로 안을 벌려서 그 안에 여러 재료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싸섭취하여도 맛있는데요원래 정석은 그리스의 짜지키 소스랑 구운 고기와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최고죠.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