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by. 오렌지마멀레이드 최근 시기 저희들이 정말 자주 사용하는 앱 중 하나가 카카오톡이죠. 일반 쇼핑몰에서도 카톡 채널을 통해 안내를 받을 만큼, 사용빈도 뿐 아니라 그 범위까지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을 이용해서도 상담이 가능하지만, 때로는 직접 통화해서 해결해야만 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어떤 분은 전화가 더 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아래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하지만 최근 시기 통화대기시간이 굉장히 길지요? 이럴때는 단순하게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해 직접 물어보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개통 이용 방법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개통 이용 방법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개통 이용 방법

셀프개통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서비스를 스스로 신규 가입하거나 번호 이동을 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몇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유심 카드 구매 셀프개통을 시작하기 전에 유심 카드를 미리 구매해야 합니다. 유심 카드는 다음과 같이 구할 수 있습니다. U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오늘배송택배로 수령 아니면 바로픽업 신청 후 교환 쿠폰을 받아 유심 카드를 수령합니다. 편의점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CU에서 구매합니다.

오픈마켓네이버, 쿠팡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셀프개통 방법 유심 카드를 구입하고 나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웹홈페이지 아니면 앱을 통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앤텔레콤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앤텔레콤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앤텔레콤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 드렸던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점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만, 앤텔레콤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 입장에서 통화를 하기 까다로운 경우에 있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앤텔레콤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FAQ 메뉴는 KT망 문의와 LG U망 문의가 별도로 구분되어 있고 가입변경해지, 요금제, 부가서비스, 그 외 서비스 등 항목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필요한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서비스 비용

캐리어에어컨의 AS 비용은 수리비와 부품비로 구성되며, 서비스센터 기사님이 방문하여 출장 수리를 진행할 경우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출장비는 유상 AS 대상에 관하여 부과가 되며 출장 후 물건을 수리하지 않더라도 기본 출장비인 18,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출장 시에는 출장비가 22,000원이 부과되며 또한 장거리 출장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수리 모델별로 기본 출창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캐리어 상품 보증기간

캐리어 공조기, 도시바 시스템 에어컨의 상품 보증기간은 1년, 콤프레셔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캐리어 에어컨, 냉방난방기, 도시바 RAV 천정형 모델, 캐리어 클라윈드 천정형 에어컨의 보증기간은 2년, 콤프레셔 보증기간은 4년이며 제습기, 냉장고, 냉동고, 와인셀러, 공기청정기 등의 전문가전제품의 보증기간은 모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보일러의 경우 한전 일반전기상업용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한전 심야전기보일러가정용는 2년이 보증됩니다.

2016년 10월 26일 이후 생산 제품읜 상품 보유기간이 기존의 7년에서 1년이 연장되어 총 8년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에어 프랑스 한국지사 고객센터 정보

에어 프랑스 한국지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0261054038입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0900 1900 주말은 0900 1730이며,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도 운영중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센터 영업시간이 지났거나 전화로 문의하기 곤란한 상황인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어 프랑스 홈페이지는 한국어 지원서비스를 운영 중이여서,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객들이 자주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을 정확하게 잘 설명해놓았으므로, 희망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군입대 정지 신청 방법

군입대 정지 가능 대상 군입대 정지는 현역병사병 및 전환복무자군복무를 전투경찰순경, 의무소방원, 경비교도로 대체 근무 중인 자에게 가능합니다. 경찰대학 졸업 예정자 중 전투경찰대 근무를 추천받은 인원은 군입대 정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군입대 정지 신청 방법 U유모바일 고객센터에 연락 U유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군입대 정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과 군입대 관련 서류를 준비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LG U 고객지원매장 방문 LG U 고객지원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군입대 정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신분증과 군입대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개통 이용

셀프개통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서비스를 스스로 신규 가입하거나 번호 이동을 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앤텔레콤 고객센터 자주 하는

위에서 말씀 드렸던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점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만, 앤텔레콤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 입장에서 통화를 하기 까다로운 경우에 있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비용

캐리어에어컨의 AS 비용은 수리비와 부품비로 구성되며, 서비스센터 기사님이 방문하여 출장 수리를 진행할 경우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