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위스키 보드카 브랜디 럼 테킬라 리큐르 추천 종류 칵테일 필수재료 안주

진 위스키 보드카 브랜디 럼 테킬라 리큐르 권장 종류 칵테일 필수재료 안주

1. 아란 배럴 리저브 43 대섯 개 중 가장 옅은 색이지만 황금색에는 가장 가깝다. 퍼스트 필 버번 캐스크의 특징이 두드러진다. 고도수 증류주의 강함은 별로 없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버번 오크의 바닐라 단 맛이 뛰어나다. 혀에서는 청사과의 단 맛, 코로는 꽃의 화사함이 느껴집니다. 2. 아란 10년 46 로즈골드 빛깔. 배럴 리저브와 비슷하게 향긋하고 꽃향기가 넘친다. 버터스카치와 청사과 맛으로 아주 달지만 스모키 피니시가 입 안에 남는다.

누가 봐도 명료하게 나는 몰트요 라고 외치는 듯 하여 꽤나 대중적인 기준이라 봅니다.

보드카 보드카의 어원은 슬라브어 보다. 로 물이란 뜻을 가졌다. 보드카는 감자, 옥수수, 보리 등 대부분의 곡물로 만들며 무색, 무취, 무미가 특징입니다.

브랜디 브랜디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코냑입니다. 코냑 등급은 아래로 나누어진다. 코냑의 숙성 기간을 별점으로 표시하는데, 이늑 코냑의 명가 헤네시 가문의 모리스 리처드 헤네시가 1865년에 처음 도입했다.

럼 사탕수수가 주원료라서 당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럼은 단맛을 첨가하는 당화 과정 없이 발효와 증류 과정을 거친다. 증류 후 숙성 기간에 따라 럼의 색이 달라진다.

테킬라 테킬라는 멕시코 도시 이름입니다. 테킬라란 이 지역의 블루 아가베로 만드러진 메즈칼을 말합니다. 재료의 51 이상을 블루 아가베로 사용할 경우 테킬라란 이름을 붙일 수 있어요.


imgCaption0
해외직구 특이사항


해외직구 특이사항

주류 직구 시 주의 세금 주의 와인, 위스키 등을 직구할 때에 관세, 주세, 교육세 등 적지 않은 세금이 부과됩니다. 확인 필수 자가사용 목적으로 물품가격 150달러 이하미국은 200달러인 1병1L 이하 은 면세, 그 외는 관세 납부 및 수입요건을 구비해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전망 관세 계산 더 분명한 내용은 아래를 방문해 주세요 모든 정보는 관세청 블로그에서 찾았습니다.

리큐르 종류

쿠앵트로 리큐르는 오렌지와 오렌지 껍질을 첨가하였습니다. 신선한 오렌지 향이 나며 도수는 40도로 높은 편입니다. 칵테일 테킬라 베이스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어요. 레시피는 테킬라45ml, 쿠앵트로15ml, 라임주스15ml를 얼음과 섞어서 마르가리타 글라스에 먹으면 됩니다.

예거마이스터는 허브 리큐어입니다. 예거마이스터는 클럽에 한 번쯤 가봤다면 쉽게 접할 수 있는 술입니다. 예거마이스터는 레드불, 스프라이트와 섞어서 칵테일로 먹으면 됩니다.

레드불 예거마이스터 2향도 좋고 달아서 가장 호불호가 없는 리큐르다. 드람부이 역시 잘 알려진 허브 리큐르 상품 중 하나입니다. 맛과 향이 달짝지근해서 벌꿀 리큐어라고도 합니다. 보통 위스키와 드람부이를 함께 섞어서 칵테일로 마신다.

김해전지역 주류도매업체 소주 맥주 양주 위스키 보드카 리큐르 데낄라 꼬냑 와인 사케 하이볼 칵테일 일본전통주 선술 수입맥주등 취급 음식점 회집 고기집 이자까야 포차 주점 클럽 레스토랑 호프집 라운지펍 스피릿바 몰트바 뷔페등 유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