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프로필 나이 키 영화 드라마
독립영화 는 가정 폭력 트라우마가 있는 첫번째 희숙김선영, 둘째 미연문소리, 셋째 미옥장윤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 를 리뷰하면서, 정보와 줄거리, 등장인물 해석, 결말과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1 우피치 미술관
메디치 가문의 커다란 수집품을 소장한 곳으로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작품이 모두 이곳에 모여 있습니다. 하여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르네상스의 문을 연 조토부터 르네상스의 꽃을 피운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그리고 르네상스를 종결짓고 새로운 화풍을 정립한 카라바조까지 당대 최고 화가들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곳입니다. 하루로는 부족할 만큼 너무나 많은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으므로 시간 분배가 필요합니다.
해석 완벽해 보이지만 일그러진 미연문소리
미연문소리은 독실한 교회 집사이자 성가대 지휘자로, 교수 아내로 광교 S클래스 52평 아파트에 산다. 남부럽지 않게 살고 있는 그녀지만, 어릴 때 언니 희숙김선영을 도와주지 못했다는 죄책감, 아버지에 대한 충격과 공포가 쌓이면서 미연은 어딘가가 비틀려 있습니다. 미연은 가식적입니다. 누군가에게도 친절해 보이고, 자신의 결점은 티가 안 나려고 노력합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보시면 괜찮은 처세술일 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아버지의 심기를 거스르지 않고 삭막한 가족 환경에서 지내려면 이런 가식은 필요하지 않았을까? 미연문소리은 종교에게 광적으로 의지합니다. 주님이 당신 치료 안 하면 안 바뀌어. 모든 것이 주님이 계획한 거야라며 모든 일을 종교와 연결시킨다. 그녀의 아픔과 죄책감을 주님께 위탁함으로써 자신의 책임을 피해 가고 싶은 심리에서 비롯된 것 같다.
에스티는 유대인 공동체에 어울리지 못하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두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변변한 직업도 없으며 술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어머니는 에스티가 어릴 때 유대인 공동체를 떠나 독일 베를린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들로 에스티에게 좋은 혼처가 들어옵니다. 그 혼처를 마다하면 에스티 역시 하시디즘 유대인 공동체에서 낙오자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에스티는 무조건적으로 자손을 낳아야 합니다. 아이를 많이 낳고 기르는 것이 에스티가 낙오자가 되지 않고 그들의 공동체 안에서 그녀의 존재를 드러낼 있습니다.
샤피로 가문의 며느리가 될 여자인가?장래 시어머니가 될 인원은 약속된 장소에서 에스티의 모든 것을 지켜봅니다. 그녀의 외모뿐만 아니라 집안까지 샅샅이 조사를 마친 뒤 그녀를 샤피로 가문의 일원으로 맞아들인다. 남편인 얀키는 부모에게 순종적인 전형적인 하레디입니다.
20. 근교 도시 방문
예를 들어 피에솔레, 피사, 시에나, 산 지미냐노, 아레초 등의 지역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곳들은 피렌체에서 기차나 버스를 사용해서 수십 분에서 1시간 3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상으로 피렌체 추천 여행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피렌체에서 유쾌한 여행 하시길 바라며, 피렌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최소한 2박 이상의 일정이 필요합니다. 3박 이상 머물게 된다면 근교 도시도 알차게 돌아다녀 보기를 강력 추천드릴게요. 시간이 촉박하다면 현지 투어 업체를 사용해서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정폭력의 트라우마 피해자 세 자매는 어떠한 방법으로 사는가?
해석 1 : 희숙(김선영)은 왜 자해하는가?희숙(김선영)은 둘째 미연(문소리)과 셋째 미옥(장윤주)의 이복언니로, 어릴 때 아버지가 술에 취하면 상습적으로 폭행했다. 어머니도 없고, 아버지에게 맞지 않는 미연과 미옥에 의지할 수 없는 희숙은 어릴 때부터 속으로 삭히는 연습을 해왔다. 미연(문소리)와 다르게 종교에도 의지하지 않았습니다. 독실한 기독교인이지만 자신을 가차 없이 때리는 이중적인 모습에 종교에 대한 회의감을 느낀 것이었다.
그렇게 실실 웃는 그녀에게 남는 건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암에 걸린 걸까?남편과 결혼해서 눈에 넣어도 안 아플 보미김가희를 낳았지만, 남편 때문에 사채를 쓰고 딸과 대화가 단절된 지는 오래다. 별거 중인 남편김의성은 주기적으로 그녀를 찾아오며, 돈을 요구하고 그녀의 자존감을 한층 더 떨어뜨리고 간다. 남편의 모욕에도 그녀는 웃으면서 듣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생일을 맞아 세 자매는 본가로 내려간다. 외식하는곳에서 음식을 먹으려고 하자, 직접적 가정폭력 피해자인 진섭김성민이 아버지에게 소변을 봅니다. 그러자 미연문소리은 그를 감싸고, 아버지에게 사과하라고 합니다. 그 아픈 시절이 진심 어린 사과를 받지 못하고 가슴속에 유리 파편처럼 남아있기에. 그렇게 아버지는 창문에 머리를 박고 피를 내면서 사과를 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다.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잔잔하고 등장인물의 심리를 심층적으로 다루는 독립영화를 선호한다면 추천합니다. 연기자분들의 연기도 좋고, 한 충격으로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지 잘 볼 수 있었어요. 특히, 희숙과 그녀의 딸 보미와의 관계를 보면서, 자신이 부모님께 신경질을 내고 부모님께서는 웃으면서 참으시진 않았는지? 다시 되돌아보고 부모님께 더 잘해야겠다고 또 다짐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우피치 미술관
메디치 가문의 커다란 수집품을 소장한 곳으로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작품이 모두 이곳에 모여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해석 완벽해 보이지만 일그러진
미연문소리은 독실한 교회 집사이자 성가대 지휘자로, 교수 아내로 광교 S클래스 52평 아파트에 산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근교 도시 방문
예를 들어 피에솔레, 피사, 시에나, 산 지미냐노, 아레초 등의 지역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