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돌룸 후기, 베드룸과 온돌룸 고민될때, 인터컨티넨탈 옥시 음료 바우처 사용후기

온돌룸 후기, 베드룸과 온돌룸 고민될때, 인터컨티넨탈 옥시 음료 바우처 사용후기

지난 밤 피곤함에 일찍 잠이 들었고, 부드러운 이불 덕인지 아그들이 잘 잔 덕인지 푹 자고 일어났습니다. 비록 큰 아이는 새벽에 화장실을 갔다. 오면서 우리 부부 사이에서 다시 잤지만 역시나 일찍 일어난 아이들 덕에 여유롭게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인원은 많이 붐비는 상태가 아니었습니다. 아기 식기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식 음식의 종류는 흔히 진지하게 생각하는 조식 정도이나 한식 반찬도 여러 가지였고, 빵 종류도 여러 가지였습니다.

특히 연어가 냉동 상태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순두부, 불고기, 소고기 야채죽, 김, 계란 프라이완숙으로 부탁하면 해주십니다. 등 아그들이 먹을만한 음식도 많이 있었습니다.


Oxy라운지
Oxy라운지

Oxy라운지

옥시 라운지는 호텔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로 나가는 문과 연결 되어 있어서 이동객들이 많은 편입니다. IHG 멤버십 고객들은 음료 2만원권 티켓도 주기 때문에 커피 한잔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야외로 나가면 넓은 잔디와 푸른 하늘색 그리고 구름이 정말 스위스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할 수 있는 민속놀이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끼리 시간 보내기도 좋았습니다.

호텔 가격 및 예약방법
호텔 가격 및 예약방법

호텔 가격 및 예약방법

평창 인터컨티넨탈 호텔 예약 시 만약 IHG 엘리트 멤버십 보유자면 무조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투숙하는 방법입니다. 숙박비용도 총 2박에 43만원으로 저렴했지만 무엇보다. 포인트 적립이 아주 좋아서 포인트 사냥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성수기 1박 22만원25만원 클래식 룸 기준 비성수기 1빅 13.5만원 16만원 클래식 룸 기준 제가 방문했을 때는 엘리트 멤버에게 주어지는 룸 개선 제공이 어려워 추가로 1만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포인트의 가치를 잘 알기 때문에 불만이 생기기보다는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전동 자동차

계획엔 없었으나 다른 아그들이 전동카를 타는 것을 보더니 꼭 타야겠다며 간곡히 부탁하는 큰 아들을 외면할 수 없어서 다시 매표소로 향했습니다. 20분에 15,000원인 전동카 2대를 결제하고 탑승하였습니다. 전동카 뒤에 타이머를 설정해주셔서 남은 시간을 수시로 확인 가능하여 편리했습니다. 리모컨이 같이 있어서 어른도 조정 가능하였고, 아이들도 스스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20분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제한된 공간에서만 움직입니다.

보니 아이들도 마지막에는 약간 지루해했습니다. 그다음에 4인 자전거를 또 타겠다는 걸 겨우 말리고 웰컴센터 앞에 있는 놀이터로 향했습니다.

꼬마기차 1회4인, 버기카 1회2인, 타볼카 1회2인 금액 45,000원

기차를 기다리는 동안 앞에 있는 미끄럼틀에서 조금 놀다가 기차를 탑승하였습니다. 한 칸에 4명이 탑승하여야 하지만, 대기하는 사람이 우리 가족뿐이라 혹시 두 명씩 나눠 탈 수 있는지 여쭈어보니 탑승 시에 다른 이용객이 없으면 그런 식으로 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다른 이용객이 없어서 앞 뒤로 나누어서 탑승을 하였습니다. 탑승 시간은 정확하지는 않으나 약 15분쯤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짧다고 느끼진 않았습니다. 그다음은 타볼카x2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초등학생 정도 되는 아이들은 혼자서도 이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범퍼카처럼 발로 페달을 밟았다. 떼었다. 하면서 운행하는 것이었습니다.

놀이터는 생각보다. 꽤 컸고, 여러 놀이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미끄럼틀이 다양했던 것이 최고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11시에 체크아웃을 하였는데 2시가 다되어서야 알펜시아를 뒤로하고 집으로 떠났습니다. 아이들 낮잠 시간에 맞추어 출발을 하였고, 아그들이 깬 지점에서 가까운 곳에 가서 조금 더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가기로 계획하였습니다. 하남을 지날 때쯤 아그들이 깼기에 늦은 점심 겸 저녁을 먹기 위하여 스타필드로 향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미역국을 먹지 않으려는 아이들 때문에 거의 갈비탕을 먹으러 한우리에 가곤 했는데 갑자기 미역국을 잘 먹기 시작하여 이번에는 스타필드 1층신세계 백화점 쪽에 미역국이 맛있는 풍원장으로 향했습니다. 미역국 양이 정말 많아서 소고기 미역국 정찬 2인에 공깃밥을 추가하였습니다. 밑반찬은 잡채가 조금 차가웠던 것 말고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Oxy라운지

옥시 라운지는 호텔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호텔 가격 및 예약방법

평창 인터컨티넨탈 호텔 예약 시 만약 IHG 엘리트 멤버십 보유자면 무조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투숙하는 방법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동 자동차

계획엔 없었으나 다른 아그들이 전동카를 타는 것을 보더니 꼭 타야겠다며 간곡히 부탁하는 큰 아들을 외면할 수 없어서 다시 매표소로 향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