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모습 TV도 신형 TV로 TV에 넷플릭스 간편 연동 방법

오래된 모습 TV도 신형 TV로 TV에 넷플릭스 간편 연동 방법

드디어 OTT 시장 최강자인 넷플릭스를 이기고자 국내의 큰 2개의 회사가 2023년 11월 29일 합병의사을 밝혔다. 바로 CJ의 티빙과 SK의 웨이브가 합병하게 되는 것입니다. 합병을 하게 된다면 중복 가입자를 포함하여 최대 900만 명의 구독자를 갖는 1위 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바로 승부수의 하나로 병합을 하게 됩니다. 넷플릭스는 단연코 1위를 두고 부정할 수 없지만, 최근 디즈니 플러스 등 세계적인 OTT와 쿠팡 플레이의 높은 점유율을 막고자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3위 하이쿠키
3위 하이쿠키


3위 하이쿠키

2023년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왓챠와 U모바일tv에서 방영된 8부작 드라마입니다. 고등학생 수영은 평범한 생활을 보내던 중, 우연히 한입만 먹어도 욕망을 실현시켜 주는 의문의 수제 쿠키를 만나게 됩니다. 쿠키의 힘으로 수영은 전교 1등, 인기녀가 되고, 모든 것을 손에 넣습니다. 하지만 쿠키의 힘으로 얻은 행복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쿠키의 부작용으로 수영과 그녀 주변 인원은 점점 더 욕망에 사로잡히게 되고, 결국 파국을 맞이하게 됩니다.

한 가지 가능한 해결책은 소비자 부담 원칙에 따라 네트워크 인프라 비용을 분담하는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프레임워크에서는 디지털 기업이 전송하는 데이터의 양, 소비하는 대역폭 아니면 등등 사용량 기반 지표에 따라 네트워크 인프라 사용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 인프라를 더 많이 활용하는 디지털 기업이 비례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또 다른 가능한 해결책은 디지털 기업이 네트워크 사업자와 협력하여 인프라를 설립하고 유지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기업은 대역폭이나 등등 네트워크 리양념에 가장먼저 액세스 하는 대가로 네트워크 인프라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디지털 기업과 네트워크 사업자의 이해관계가 일치하고 서로 협력하여 더욱 견고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