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경량패딩 다운 몽클레어 점퍼 라이에 란스

여성 경량패딩 다운 몽클레어 점퍼 라이에 란스

하항 이번에는 너무 예쁜 빈폴 가디건 리뷰를 갖고 왔어요. 남자친구가 기념일도 아닌데 선물해준 빈폴 가디건. 리뷰. 상품 리뷰는 잘 못하긴 하지만 너무 감사하고 즐거운 선물이라 리뷰를 해보려고 끄적 끄적 써봅니다. 하항 이번에는 너무 예쁜 빈폴 가디건 리뷰를 갖고 왔어요. 남자친구가 기념일도 아닌데 선물해준 빈폴 가디건. 리뷰. 상품 리뷰는 잘 못하긴 하지만 너무 감사하고 즐거운 선물이라 리뷰를 해보려고 끄적 끄적 써봅니다.

제가 고른 색깔은 황토색 그 이름도 촌스럽다.


노스페이스 여성 롱패딩 에어 인기 다운 코트
노스페이스 여성 롱패딩 에어 인기 다운 코트


노스페이스 여성 롱패딩 에어 인기 다운 코트

노스페이스 여성 롱패딩입니다. 패딩이라기 보다는 코트에 가까운 패딩입니다. 최근에는 패딩은 최대한 가볍게 무거워보이지 않는 스타일로 패딩이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기장은 신민아가 입었을 때 무릎 위까지 옵니다. 길지는 않아요.

콜럼비아 여성 롱패딩 우먼스 페이스 대쉬 포레스트 다운 코트 콜럼비아는 등산복 브랜드입니다. 등산복 브랜드명 중에서도 더 따듯한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 제품의 판매 가격은 55만 9천 원입니다.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서 일상복으로도 운동할 때도 잘 입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입해 보자
구입해 보자

구입해 보자

구입은 신세계백화점 빈폴매장에서 구입했고, 현재 정기세일로 30 할인이 되고 있어서 약 60만 원초반에 구입BF3X38U100을 했다. 최초 출고가격은 약 100만 원 인접하게 되기 때문에 꽤나 비싼 아우터입니다. 인터넷에서도 현재 60만 원 초반대에 구입을 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이즈가 XS, S, M으로 나옵니다. 라지가 사실상 M 사이즈이기 때문에 참조하여 구입하면 됩니다. 빈폴라지 티셔츠 위에 옷을 입어봤는데 잘 맞았다.

폴리의 느낌이 강하게 있는 의류이기 때문에, 겉감이 구김이 살짝 나고, 빳빳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으로 오염에 강하고 생활방수가 됩니다. 전면부를 보시면 몸통은 고유한 면인데, 팔소매와 어깨라인 사이에는 절개포인트가 있습니다. 소매는 부분 수선이 가능하고, 어깨선은 내려오면서 조금 더 여성라인을 강조합니다. 뒷면의 모자는 모자와 털 모두 탈부착이 됩니다. 주머니와 소매를 구체적으로 보면, 마감이 꽤 잘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