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10년 젊어보이는 비법

여성을 위한 10년 젊어보이는 비법

요즘에 중년 여성들도 자신보다. 아름답고 젊어 보이게 할 수 있는 뷰티 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드라마나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년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만으로도 훨씬 젊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관리하기 쉬우면서 세련된 숏컷과 단발 스타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성령은 얼굴이 짧아 턱선에서 끊기는 부드러운 숏컷이 세련되고 더 젊어 보임이 느껴집니다. 짧은 숏컷은 뿌리볼륨만 신경 쓴다면 볼륨감 있고 얼굴도 작아 보이면서 멋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짧은 숏컷이 부담스럽다면 배우 이일화처럼 단발길이의 단순한 C컬파마를 넣어 보시면 턱선을 당연시 가려주면서 날씬하고 단정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imgCaption0
식단과 관리

식단과 관리

관리가 중요합니다. 1,2,3번이 5년이라 생각하시고 4번이 나머지 5년이라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힘든 운동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지 간단하게 뛰는 운동으로 시작해서, 살을 빼보아요. 뛰는 것이 힘드시면 단순한 뜀걸음 정도로 하루의 30분 이상 실시해주세요. 식단은 짜지 않은 음식으로 배를 채우시면 될 거 같습니다. 짠 음식은 식욕을 더 올리고, 얼굴의 부기를 도톰하게 만드는 악의 음식입니다.

단정하면서 세련된 보브 컷

두 번째는 보브 컷입니다. 이 스타일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어 일상에서 아니면 필요한 자리에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합니다. 나는 머리숱이 부재할 때 괜찮을까.하는 분들 계시죠?

머리숱이 없더라도 배우 견미리님처럼 뿌리와 헤어 끝에 펌을 넣어주면 볼륨을 당연시 살릴 수 있어요. 중안부가 길어보이는 분들이 보브컷을 하게 되면 얼굴이 짧아보이고 둥글어 보이게 연출 가능합니다.

피부색과 살짝 비슷한 화장품

중년 여성분들의 비중으로 봤을 때 밝은 색상의 화장품을 찍어 바른 여성과 피부색에 맞게 찍어 바른 여성분들 중 피부색에 맞게 찍어 바른 여성분들이 한층 더 돋였습니다. 왜 그렇냐면 여성분들의 화장품에는 당연히 주름개선 효과는 당연히 있을 것이며 피부와 목의 색깔을 큰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얼굴이랑 목의 색깔이 다르다는 게 눈에 확 띄어서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피부 화장에 따른 이미지 차이

68년생 채시라와 1967년생 김희애는 한 살 차이로 50대 중반에 속하는 배우들입니다. 국내 최고의 배우들로 연기도 미모도 독보적으로 기능적인 최고의 배우들인데요. 50대 중반이 무색하게 스타일부터 화장 그리고 피부까지 또래에 비해 뛰어난 편입니다. 채시라는 데뷔 이후 한 번도 다듬지 않은 눈썹을 고수하면서 화장도 과하지 않고 특히 피부에 과한 물광을 주입하지 않으면서 비교적 깨끗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편입니다.

반면 김희애는 언제부터인가 얼굴에 광이 날 정도로 아주 오일리하게 반질거리는 화장 스타일을 고수하는데요. 그렇다고 깊은 주름이 감춰지지는 않죠. 보통 사람들이 따라 한다고 오일리한 피부로 다니고 헤어도 긴 생머리로 하고 다니면 얼마 안 있어 머리카락 기름 떡칠되는 거 아시죠? 잠시 촬영용이 아니면 과하게 번들거리는 화장은 지양하는 게 좋습니다.

롱레이어드컷

롱레이어드컷은 머리카락의 길이를 유지하면서, 여러 단계로 레이어를 만든 헤어스타일입니다. 롱레이어드컷은 50대 여성은 물론 중년 여성분들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스타일로, 머리카락의 볼륨과 텍스처를 살려주고, 얼굴의 선을 유연하게 해 줍니다. 롱레이어드컷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긴 머리는 여성스럽고 우아합니다. 긴 머리카락은 여러가지 헤어스타일 연출로 여성의 매력을 강조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줍니다. 여러가지 변화가 가능합니다.

염색이나 파마, 업스타일 등으로 많은 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얼굴형에 따라 비교적 쉽게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앞머리나 옆머리, 모발의 질감처리 레이어의 길이와 간격 등을 조절하여 얼굴의 장점을 강력히 주장하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롱레이어드컷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출 수 없는 50대 노화 증상

아무리 어려 보인다고 해도 감출 수 없는 노화 증상이 있습니다. 목주름이라던가 손주름은 당연한 것이겠지만 사람마다. 세련된 차이가 있을 것이고요. 누가 봐도 나이가 들었다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화려한 특성 중 하나는 바로 눈 꺼짐 증상입니다. 눈이 클수록 눈꺼풀이 처지거나 눈두덩이가 푹 꺼지는 증상을 경험하는데요. 그래서 보통 이 시기에 안검하수 수술을 대부분이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김희애가 있습니다.

하지만 안검하수를 했다고 다. 예뻐지고 젊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당연시 꺼지게 놔두는 게 더 자연스럽고 예쁜 사람도 많습니다. 오히려 안검하수를 해서 눈이 더 부어 보인다거나 어색하고 인위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눈가 화려한 잔주름입니다. 웃으면 생기는 잔주름이 아닌 깊이 파인 진성 주름이 생기는 터라 나이가 더 들어 보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식단과 관리

관리가 중요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정하면서 세련된 보브 컷

두 번째는 보브 컷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부색과 살짝 비슷한

중년 여성분들의 비중으로 봤을 때 밝은 색상의 화장품을 찍어 바른 여성과 피부색에 맞게 찍어 바른 여성분들 중 피부색에 맞게 찍어 바른 여성분들이 한층 더 돋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