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잦은 물놀이로 손상된 헤어를 위한 어노브 트리트먼트

여름철에 잦은 물놀이로 손상된 헤어를 위한 어노브 트리트먼트

박준뷰티랩 헤어샵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살롱케어라인 펌, 염색 후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손상모발 완.벽.케.어 미세단백질 LPP 용량이 무려 1,000ml 2년 전? 친구가 강력 추천해서 처음 써보고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용량이 짐승 용량이라 오래 사용하기도 하지만, 그 만큼 좋다고 느껴져서 오래 사용하고있습니다.

쫀득한 단백질 젤크림이라 합니다. 확실히 다른 트리트먼트에 비해 많이 단단한? 제형입니다. 물과 만나면 크림제형으로 변해 모발에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제형은 이제까지 써보았던 트리트먼트 중에 가장 단단한? 제형입니다. 머리카락에 흡수될 때까지는 시간이 쫌 걸리는 것 같다. 제형이 다른 제품에 비해 단단해서 풀어지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다. 대신 그만큼 고농도의 트리트먼트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바르자마자 부드럽다는 아니고 살짝 12분 마사지해 주면 훨씬 많이 부드러워진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프레시 플로럴 머스크향인 어노브 오리지널향과 우리 플로럴 머스크향인 새롭게 나온 향 2가지가 있습니다. 두 향의 베이스는 거의 비슷하고 탑과 미들이 다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난 오리지널향으로 구입을 했다. 싱그러우면서 시트러스와 약간 피어상승하는 플로럴향이 난다고 하는데 시트러스향은 많이 안 체감하고 달달한 꽃냄새 같은 향이 난다. 하얀 꽃 같은 이미지의 향입니다. 지속력은 괜찮은 편입니다.

오후까지도 향이 지속됩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대용량이라는 점입니다. 보통 난 샴푸보다. 트리트먼트를 더 소비하게 되는 데 용량이 적으면 새로 하나 사는 것도 버리는 것도 솔직히 다. 귀찮다. 용량이 한 번에 많이 담겨 있어서 한 번에 쭉 사용할 수 있어서 귀찮음도 줄고 가격 대비 용량도 많아 가성비에도 좋다고 느낀다. 본인이 느끼기에는 트리트먼트로서 별점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