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서비스센터 예약하는 방법
by. smile with you 오늘은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의 제품은 여러가지가 있었으나 특히 에어팟이나 스마트폰 고장으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게 됩니다. 고장이나 이상이 있을 때 AS 예약하는 방법부터 서비스 받는 방법, 비용 까지 철저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는 과거에 에어팟 이상으로 서울 코엑스점을 이용했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는 예약 서비스가 있어 방문하기전에 미리 서비스를 받고 싶은 시간을 예약하는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방문을 자주하는 시간대에는 오랜동안 대기를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날로부터 1년보장 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사용 중에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하여 수리 혹은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제공합니다.
서울 코엑스 애플 서비스센터
저는 박람회가 있어서 근처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이용했습니다. 코엑스점은 지하에 있고 까다로운 구조를 하고 있어서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참고 해볼 수 있도록 위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코엑스 중앙이 아닌 봉은사역 가는쪽에 과정에서 있으며 애플 서비스 센터 보다는 LG유플러스를 찾는게 더 편해볼 수 있습니다. 입구 들어가면 오른편이 애플 서비스센터 입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현장 예약하기
미리 서비스예약을 하지 못한 분들은 당일 서비스센터에 도착하여 접수를 먼저 해야 합니다. 입구 오른쪽에 있는 TAB에서 접수하기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필요 없음 이름, 전화번호, 메일주소, 서비스 받을 제품, 문제사항을 기록하고 대기번호를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다행이 대기가 1명이라 1시간만에 수리를 완료하고 왔어요. 하지만 퇴근 시간 가까운 곳에서 되니 예약이 많이 밀렸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접수 시 30분 이상은 기다리니 이점 숙지하고 현장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