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 파친코 무상으로 보는 법 (feat 카카오페이, Btv, 유튜브)
유튜브에서 가장 편하게 파친코 1화를 비용 없이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애플티비 플러스의 영업인지 1화만 전체 에피소드를 유튜브에 올려놓았더라구요. 유튜브 Apple 대한민국 계정에서 보실 수 있고, 파친코 1화 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위에 뜹니다. 애플 상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기기 내에서 애플티비를 클릭하시면 유튜브와 동일하게 1화를 비용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가입시 7일 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파친코는 총 8부작으로 현재 4화까지 공개되었으며, 이후 회차는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 경에 공개됩니다.
7일간의 무료체험으로만 파친코를 완결까지 달리고 싶으시다면 8화까지 공개된 이후에 신규 가입을 하시는게 좋겠네요. 무료체험 이후에는 월 6,500원의 구독료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애플티비 무료 이용권의 사용법과 혜택
LG 스마트 TV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 애플티비 앱을 설치하면 3개월 동안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이용권은 기기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 3개월 이내에 신청하고 등록해야 합니다. 애플티비의 무료 사용법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가입만 하면 7일 동안 무료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애플티비를 처음 사용해보는 유저들에게 매우 유용한 혜택입니다. 이때, 유료 이용권을 신청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 없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애플티비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이 경우, 애플티비에서 지정한 기간 동안 추가 7일씩 무료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애플티비를 지속해서 이용하고 싶은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 번째로, 애플티비 앱을 공유한 사람들에게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애플티비 드라마 제이컵을 위하여 줄거리
제이컵의 아버지 앤디는 메사추세츠 지역에서 20년 넘게 근무 중인 존중받는 지방검사로 아내 로리와 아들 제이컵과 평범하면서도 화목한 가정의 가장입니다. 어느 날 지역에서 제이컵 학교에 재학 중인 한 소년의 시신이 발견되고 앤디는 이 사건의 담당 검사가 되어 수사를 진행하기 시작합니다. 아들 제이컵의 학교에 학생들을 하나하나 만나서 죽은 학생에 대한 어떤 단서라도 찾으려던 때 앤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아들 제이컵이 범인으로 숨통을 조여오고 있었습니다.
죽은 학생이 제이컵을 괴롭혔었고, 제이컵은 그 아이를 죽이고 싶다고 대화하고 학교에 칼을 소지하고 친구들에서 보여주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게 페이스북에 올라오면서 학교 아이들은 제이컵이 애정을 받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로인해 빠르게 제이컵은 용의자로 기소되고 아빠 앤디는 담당에서 물러나면서 세가족은 언론의 애정을 받으며 사건의 중심에서 큰 고통을 겪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