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 할로윈 용품 제안 BEST 3(feat 부산 광복점)

아트박스 할로윈 용품 제안 BEST 3(feat 부산 광복점)

이번에는 다가올 할로윈 축제를 맞이하여 할로윈 용품들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트박스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둘러보며, 제가 개인적으로 뽑은 BEST 3, 3개의 아이템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2022년 올해의 할로윈은 10월 31일 월요일입니다. 벌써부터 다이소와 아트박스 등 여러 소품샵에서 할로윈을 테마로 하는 아이템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미리 확인해보시고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트박스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어마무시 헬파티라는 문구와 함께 한 코너 전부가 할로윈 용품들로 가득했습니다.

헬로윈의 헬과 최근 시기 자주 쓰이는 헬파티라는 단어를 차용하여 센스 있는 문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할로윈하면 역시 보라색과 주황색의 조화와, 눈과 입이 파여진 호박들, 그리고 기괴한 듯한 분장, 무서운 무기 등이 가득했습니다.


아트박스 할로윈 추천 아이템 2위
아트박스 할로윈 추천 아이템 2위

아트박스 할로윈 추천 아이템 2위

개인적인 추천 아이템 2위는 바로 할로윈 요정 망토 세트입니다. 가격은 20,000원입니다. 들고 있는 원통호박은 코디상품으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지만, 2만원으로 이 망토세트를 구매하실 경우 반짝이는 망토와 모자까지 세트로 되어있는 할로윈 코디를 할 수 있기에 유치원이나 학교, 혹은 친구들끼리 할로윈 코스프레를 하기로 했을 경우 가장 편리하게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복장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바구 168계단
이바구 168계단

이바구 168계단

전망대에 망원경이 두 대 있었으나 한 대는 망가져있었고, 한 대만이 운용되고 있었습니다. 이런 망원경이 몇배율인지는 모르겠으나 저 멀리 있는 항구의 풍경이 생생하게 엿보였습니다. 그리고, 차츰차츰 내리는 비에 젖어들어가는 모노레일을 옆에 두고 우리는 168계단을 내려가기 시작했다. 모노레일로 빠르게 올라올 때는 몰랐는데 천천히 내려가다보니 이것저것 볼것이 많았다. 열 계단에 하나꼴로 발을 잡아끄는것들 투성이들. 이바구길에 오기전 많은 블로그에서 올린 별을 따는 아이 그림도 있었습니다.

다만 내려오는 길에도 많은 가게들이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다. 아마, 코로나 탓인가 싶습니다. 관광객으로 먹고사는 관광지에게 일년넘는 여행 비비비비수기는 이야말로 가혹합니다.

이바구길 모노레일
이바구길 모노레일

이바구길 모노레일

약간의 계단을 오르니 이바구 승강장이 보였습니다. 이바구길의 명물, 모노레일을 타는 승강장입니다. 이바구길은 이 모노레일을 중심으로 볼거리들이 포진되어있습니다. 우리는 올라갈때는 모노레일을 타고, 내려올때는 계단을 걸어 내려오기로 했다. 승강장에 들어서서 계단을 올라서면 대기실이 나옵니다. 우중충한 날씨 탓인지, 사람들이 득시글했던 감천문화마을과는 달리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히려 동네주민분들이 마침 막 시장에서 장을 보고 오셨는지 양손 가득 장바구니를 쥐시곤 익숙한듯 모노레일을 탔다.

관광객들이 익숙한듯 무심한 표정으로 자리에 앉으시는 주민분들과 함께 모노레일을 타자니 참 기분이 묘했다. 뭔가 모노레일 밖을 마구 찍자니 괜시리 머쓱해지는 그런 기분 말입니다.

이바구길을 내려와 초량밀면

이바구길을 다. 돌고 내려오니 적당히 점심시간이었다. 아침을 먹지 않아 주린배를 쥐고 미리 알아봤던 초량밀면으로 향했다. 그리고 그곳에는 이미 많은 인파가 몰려 대기줄이 꽤 늘어져있었습니다. 순간 다른걸 먹을까 싶었지만 아무래도 면 음식이다보니 회전율이 빠를듯하다는 생각에 기다렸다. 아니나 다를까 대부분 20명 남짓한 수의 대기줄은 금세 줄어들어 우리차례가 되었습니다. 가격이 몹시 싸다. 밀면 중자가 5000원 대자가 5500원입니다.

오자마자 놓여있는 육수를 한모금 마시며 물에 젖은 비의 냉기를 날려보내며 곧 나올 음식을 기다렸다. 육수는 일반 냉면집에서 맛보는 짭쪼름하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평양냉면같은 조금 삼삼한 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트박스 할로윈 추천 아이템 1위

제가 생각하는 할로윈 추천 아이템 대망의 1위는 바로 할로윈 타투 스티커입니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아기같은 느낌의 타투스티커 부터 호러분장을 받을 경우에 자주 보이는 상처 흔적이나 꼬맨 자국 등 호러 스러운 타투 스티커들이 편리하게 자신의 팔과 얼굴등에 붙여서 분장할 수 있기에 정말 꿀템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타투스티커로 다.

자주 묻는 질문

아트박스 할로윈 추천 아이템

개인적인 추천 아이템 2위는 바로 할로윈 요정 망토 세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바구 168계단

전망대에 망원경이 두 대 있었으나 한 대는 망가져있었고, 한 대만이 운용되고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바구길 모노레일

약간의 계단을 오르니 이바구 승강장이 보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