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핏(fit) 혜택 정보 총정리
신한카드 더모아는 신한카드 회원들에게 여러가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여태까지 여러분들이 잊고 계셨더라도, 12월 연말이 다가왔으니 아래의 추가 적립 항목을 다시 기억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요기요, 배민, 통신비 등의 신한카드 더모아입니다. 신한카드 더모아를 통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가맹점으로는 주요 배달 음식 플랫폼인 요기요와 배민이 포함됩니다. 요기요에서 음식을 주문하거나 배민에서 음식을 배달 받으실 때,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면 더모아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을 오더하는 행위 자체로 신한카드 더모아의 혜택을 즐기실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통신비로 많은 비용이 드는데 이 또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지출입니다. 통신비를 납부할 때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면 추가적인 더모아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기준으로 5.0입니다. 해당 상품은 신용상태가 호전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5447100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환하기로 약정한 금액을 정해진 기일에 상환하지 못할 경우 연체이자율을 적용한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개인사업자의 신용평점 하락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3로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인 연 20를 초과하지는 않습니다.
I. 신한카드 리볼빙 이자
현재,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정상이자율은 최저 5.4 최고 19.9로 공지가 되어 있으며, 정상이자율은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지연 이자율은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에서 적용 금리인하요구권을 행사하여 금리인하 요청을 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금리인하요구권 금융서비스를 활용하는 회원이 취업, 승진, 소득 및 자산 증가 등으로 인해 대출시점에 대비하여 신용상태가 현저하게 개선된 경우에 이자율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제도 리볼빙 제도를 통해 일시적으로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으나, 분명히 수수료가 높은 편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의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상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차등적용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1. 신한카드 즉시대출 필요조건 대출 한도 최대 5,000만원 이자율 최저 연 4.75 대출기간 최대 3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상환 32. 신한카드 즉시대출 한도조회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상담 및 한도조회를 온라인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대출한도가 알고 싶은 분들은 손쉽게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신청방법
위에 말씀 드렸던 2가지 상품 모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참조하여 Mycredit 개인사업자대출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청 가능하며, 카드결제 승인액기반 주말대출은 토요일일요일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상품의 기준과 개인 사업자 및 대표자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대출신청시점과 대출금수령시점 간의 시차 등으로 대출가능여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표를 통한 요약
신한카드 더모아로 결제하는 경우, 일부 가맹관측면에서는 신한카드 더모아 서비스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해당 정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결제 내역이나 포인트 적립 정보 등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신한카드 더모아와 제휴점 간의 차이를 요약한 표입니다. 위와 같이 신한카드 더모아로 결제할 경우, 가맹점에서의 표시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여 이용해서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I 신한카드 리볼빙 이자
현재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정상이자율은 최저 5.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의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상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위에 말씀 드렸던 2가지 상품 모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