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한식 맛집
내돈내먹 리뷰 인상적이었던 점은 일본여행갔을때 처럼 구성이 똑같습니다. 온냉수기가 테이블마다. 있고 이렇게 녹차를 타서 먹을 수 있도록 녹차가루도 같이 있습니다. 저는 미지근한 물에 녹차를 타 먹어봅니다. 녹차는 초밥 사이사이 먹으니까 개운하게 입안을 씻어낼 수 있어서 다음초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먹잘알 입니다. 레일에 돌아다니는 회전초밥은 종류도 많았습니다. 처음 먹은 건 소고기 3종 초밥이었어요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때부터 가열하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여기 메뉴판이 여러 있고요메뉴판 보시고 먹고 싶은 거 만들어다라고 자신 있게 외치세요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저는 낙지 타타키 좋아해서 주문하고 방어, 가리비초밥 등등 계속 주문했습니다.
책상에 수저와 젓가락은 미리 세팅돼 있습니다. 메뉴를 고르는 동안 따뜻한 차를 가져다. 줍니다. 차가 보온병에 들어있어 식지 않아 좋았다. 난 모둠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미역국수 샐러드가 나왔는데 새콤달달한 맛이 순하고, 미역국수는 매끈해서 먹기 편했으며, 새싹이 상큼함을 더해주었다. 토마토는 건강한 맛입니다. 초밥이 담겨져 나온 접시가 도시락 느낌이 났다. 밥이 꼬들하면서도 부드럽고 감칠맛이 있었어요. 밥 위에 고추냉이 양이 너무 적어 나는 고추냉이를 하나하나 추가해서 먹어야 했다.
이 부분은 각자의 취향이 다를 수 있으니 고추냉이 양을 적게 넣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엔 주문 시 고추냉이 양을 좀 더 넣어달라고 얘기해야겠다. 고추냉이는 직접 간 것 같았습니다.
키사라는 초목이 다시 살아나는 계절 속 시작의 기운을 뜻 하며, 음식에 계절이 시작하는 기운을 담아 전합니다. 식재료의 원산지도 세세하게 안내돼 있습니다. 겨울 시즌 메뉴로 복어 카미나베와 스시정식, 삿포로식 스프커리와 치킨스테이크 정식이 있습니다. 키사라 정식에는 회덮밥 정식, 도시락 정식, 장어구이 정식, 와규 돌판구이 정식, 초밥 정식, 계절 생선구이와 알탕 정식, 생선회 정식이 있습니다. 코스요리는 담코스 한 가지가 있고, 일품요리는 특 모둠 초밥, 모둠 초밥, 생대구지리, 생대구매운탕, 알탕, 계절 생선구이가 있습니다.
주류는 몇 종류의 사케와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이 있습니다.
갓덴스시 어린이 세트
어린이 세트는 이렇게 해서 6천 원대 구성입니다. 아이가 초밥 먹으러 간다니까 시무룩했는데 어린이 세트 있다니까 꽤 좋아했어요그리고 어린이 초밥 세트시키면 깃발을 주는데 이걸 모으면 음료수나 다른 걸 줍니다
고추냉이 안 들어간 메뉴를 시키면 주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것저것 시켜서 뽀로로 음료수 받았습니다. 계산해 보니 생각보다. 별로 안 먹어서 7만 원대 나왔어요. 원인을 생각해 보니 여기 2피스가 기초 구성이라 꽤 먹기 좋았어요 가성비가 넘쳐흐릅니다.
품질좋은 초밥에 친절함은 덤입니다.
의정부 신세계 맛집
막상 백화점 가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요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내에 푸드코트에 크레이지카츠와 갓덴초밥 꽤 맛있습니다. 그리고 9층 식당가에 고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