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예약 어플을 직접 이용해서 보니 야놀자 VS 트리바고
숙박 예약 어플을 직접 이용해서 보니. 야놀자 VS 트리바고 지난 5월, 서울에서 2박 3일간의 업무 일정이 있었습니다. 일의 피곤함은 둘째 치더라도 외지에서는 숙박이 어려운 법입니다. 더군다나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주말 숙박비는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산, 가까운 거리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해 최적의 장소를 파악하는 것이 관건이지요. 운 좋게도 근래 서비스되는 스마트폰 숙박 예약 어플이 있어 도움을 받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경험자의 조언으로는 직접 방문하는 것보다.
앱으로 미리 예약해두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동일한 객실이라 할지라도 각 애플리케이션 별로 가격이 다. 다르다고 합니다. 과연 실로 그러하더라고요.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켜고 가까운 곳 순으로 숙박시설을 정렬시킨 후 감내 가능한 금액과 체크인 시간을 고려하여 예약하고 결재까지 완료할 수 있는 것입니다.
농협 수련원 이용 요금
이어서 객실별 가격입니다. 현재 예약 및 이용 가능한 전국의 농협 수련원은 설악 수련원, 수안보 수련원, 변산 수련원, 제주 수련원, 소노벨 홍천, 소노캄 여수까지 총 여섯 곳입니다. 각 수련원은 보유하고 있는 객실의 크기와 종류, 이용 일자에 따라 다른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1박당 요금은 설악 수련원은 7만원 25만원, 수안보 수련원은 7만원 12만원, 변산 수련원은 8만원 22만원, 제주 수련원은 8만 1천원 9만 9천원까지의 가격대를 가집니다.
소노벨 홍천은 9만 4천원 12만 8천원, 소노캄 여수 숙소는 16만 3천원 20만 6천원까지의 범위를 가지는데 요금 변동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분명한 가격은 각 리조트에 문의하여야 하겠습니다.
전국 농협 수련원 위치
마지막으로 각 숙소의 위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개 해안가나 조용한 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머무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각 수련원 연락처, 주변 관광지, 지도상 위치 등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에 철저히 안내되어 있으므로 직접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