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일식 돈까스 맛집 오제제 광화문점, 서울역
오늘은 서울 3대 돈가스 중 하나인 오제제를 리뷰해 볼 텐데요. 사실 작년 2월에 서울역을 다녀왔었는데 최근 시기 광화문점을 다녀와서 소개하여 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저는 지방사람이지만 서울에 한 번씩 데이트를 해서 여러 가지 저명한 돈가스를 먹어 봤는데 크레이지카츠, 츠키젠 제 입맛에는 여기가 가장 입맛에 맞았고 지점이 여러 개 있어 접근성도 좋아 보여 추천해 드립니다. 오제제 광화문점 처음 광화문점에 대하여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을 내려가시면 웨이팅을 하는 키오스크가 있었으나 웨이팅을 하면서 한 번에 메뉴를 골라야 하기 때문에 미리 먹을 걸 정해서 오시면 가서 심사숙고하는 것보단 편리합니다.
저는 일요일 10시 40분쯤에 도착하니 7팀에 대기하고 있었고 가게가 넓어서 바로 한 번에 다. 같이 입장하였습니다.
서울역 근처 맛집 추천 7곳
오제제는 제주도에서 바다. 건너온 두 청년이 서울에서의 장사의 꿈을 갖고 올라와 만든 음식점입니다. 오제제에서는 우동과 소바, 돈가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동똑같은 경우 날씨가 따뜻한 여름에는 냉 우동, 날씨가 쌀쌀한 가을, 겨울에는 온 우동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합니다. 요리뿐 아니라 인테리어, 매장 내 위치한 오브제, 음악 그리고 컨셉에 맞춰 직접 제작한 글스들까지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닌 오감 전체를 만족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안심 돈가츠, 등심 돈가츠, 특등심 돈가츠, 카레, 냉우동 자루우동 등이 있습니다. 👇오제제 분명한 정보는 지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구 만리동 서울역 1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유즈라멘은 일본식 라면 전문점입니다. 유즈라멘은 서울역 맛집으로 저명한 라멘집입니다. 유즈라멘은 매일 면을 만들어 방부제를 넣지 않은 건강한 면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