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담배꽁초 수거보상제 시행 또 중단
지방자치단체서울 도시 비우기란 보행자 통행에 불편을 초래하고 도심 미관을 해치는 요소를 제거하는 민선8기 주요 사업입니다. 도로 곳곳의 필요하지 않은 시설물을 없애고 중복되는 것은 통합, 오랜동안 방치된 낡은 시설물을 정비합니다. 이에 김경호 구청장과 담당부서, 동 주민센터가 힘을 합쳤다. 가로화분 정비 노상적치물 관리 무단투기 쓰레기 신속 수거 가공선로 지중화 사업 보행 지장물 제거 동별 골목 청소 등 여러 정책을 수립하고 전개 중입니다.
평소 골목 구석구석을 살피며 소통 행보를 이어온 김 구청장은 어르신과 아이들의 보행 안전이 위험하다는 것과 쓰레기 무단투기로 상처받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해결책을 구상했다. 먼저 관내 설치되어 있는 가로화분 78개소 중 보행자의 통행에 불편을 유발하는 화분 23개소를 정비했다.
그리네 카페 1층과 2층 계단
2층으로 상승하는 계단은, 카페에 입장하자마자 제일 잘 보이는 정면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부터는 벽색깔이 나무색으로 바뀌며, 분위기 또한 바뀝니다. 계단에 들어서는 순간, 다른 장소에 와있는 느낌이 들어요그리고 계단이 좁기 때문에, 올라갈 때와 내려갈 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어디서 많이 본 소품들이죠???바로 해리포터 굿즈입니다. 해리포터의 현상수배서도 보이고, 그린핀도르 목도리와 교복이 보여요.또 아래에는 호그와트 신입생의 기숙사를 분류해 주는 마법의 분류모자도 있어요 계단으로 상승하는 도중 계단 구석에는, 다.
쓴 카메라 필름 통을 모아둔 상자도 있었습니다.
그리네 카페 2층
2층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아기같은 나무인형입니다.아기자기한 포인트가 살아있어요. 2층은 1층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카페였어요.지붕과 노출 콘크리트, 그리고 큼지막한 나무 테이블과 의자들로 분위기 있는 카페가 됐어요.아늑하고 조용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그리네 카페의 명당자리입니다. 샹들리에로 화려하고, 창문도 있고, 넓은 테이블이 위치해 있어요.샹들리에로 테이블을 온전히 사용하기는 어렵지만,오순도순 이야기하기에는 좋아요. 주문한 딸기 스무디입니다.
딸기들이 들어있고, 드시기 전에 한번 휘져어주세요. 그리고 여기는 다른 가게와는 다르게,리유저블 컵으로 음료를 제공했어요 딸기 스무디가 너무 맛있어서, 정신을 차리니 깔끔하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