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전화번호전국 위치 찾기 방법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전화번호전국 위치 찾기 방법

전화번호 15883366 삼성서비스센터 예약은 수리 기사님 출장서비스 예약만 가능합니다. 목포센터 방문 예약은 불가하니 시간을 잘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11시, 월금 12시14시, 토요일 09시13시 상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한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센터 방문 전, 꼭 확인해 주세요 방문객 증가로 업무가 일찍 마감되어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경우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

상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상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구입영수증도 유효를 기준으로 합니다. 상품 구입 일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출고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단, 출고일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수입통관일로 합니다.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와 다른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역별 찾기
캐논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역별 찾기

캐논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역별 찾기

아래 캐논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바로 예약 및 전화번호, 위치 조회, 영업시간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센터 내방이 어려울 경우, 택배 접수 가능 센터인 플렉스 카메라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센터 방문 없이도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택배 수리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오니 구체적인 내용은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예약

삼성 상품 중 부피가 작은 휴대전화나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인쇄기 같은 제품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부피가 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TV, 컴퓨터, 모니터, 오디오, 청소기, 주방가전, 오븐, 정수기, 건강가전 등은 as가 어려우니 출장예약, 방문예약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상품 및 증상을 선택하신 후 모델명을 작성하신 후 상세 증상 및 구입연월 등을 기입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구체적인 증상을 기입하시고 사진도 첨부하시면 출장수리 오기 전 엔지니어분께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찾기

에서도 내 주변의 서비스센터 주소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소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위의 한눈에 보는 표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방문자 리뷰 및 지도 등 좀 더 명확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국지점에 대하여 한눈에 보는 표를 통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린나이 제품의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as서비스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린나이 홈페이지 고객지원에서는 아래 다운로드 예시처럼 상품 사용설명서도 다운로드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고객지원 사용설명서 페이지를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예약

삼성 상품 중 부피가 작은 휴대전화나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인쇄기 같은 제품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부피가 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TV, 컴퓨터, 모니터, 오디오, 청소기, 주방가전, 오븐, 정수기, 건강가전 등은 as가 어려우니 출장예약, 방문예약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상품 및 증상을 선택하신 후 모델명을 작성하신 후 상세 증상 및 구입연월 등을 기입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구체적인 증상을 기입하시고 사진도 첨부하시면 출장수리 오기 전 엔지니어분께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삼성 챗봇 문의하기

이외에도 서비스센터에 간편하게 상담으로 물어보고 싶으신 내용은 삼성 챗봇 문의도 해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액정수리, 교체 비용, 배터리 교체 비용, 구매 및 보증기간 등 간단한 문의는 바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내용을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품의 보증기간

상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역별

아래 캐논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삼성 상품 중 부피가 작은 휴대전화나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인쇄기 같은 제품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부피가 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TV, 컴퓨터, 모니터, 오디오, 청소기, 주방가전, 오븐, 정수기, 건강가전 등은 as가 어려우니 출장예약, 방문예약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