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정말 빅마우스 정체 추리 결과

빅마우스 정말 빅마우스 정체 추리 결과

누군가의 계략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고, 누명을 쓴 채 교도소까지 들어가게 된 박창호. 드라마 빅마우스 리뷰를 시작합니다. 과거 고미호임윤아 분는 학교에선 고적대로, 박창호이종석 분는 높이뛰기 선수였습니다. 대회에 출전한 박창호는 높이뛰기를 하다가 장대가 부러져 매트위로 떨어졌고, 눈을 뜨는 순간 고미호가 눈 앞에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사건 담당 검사를 만나러 가던 중 공포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했던 변호사 박창호이종석 분는 부상도 회복하지 못한 상태로 갑작스럽게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됩니다.

박창호는 최도하김주헌 분 시장에게 면담을 요청했고, 최도하 시장은 자신의 말을 듣지 않은 박창호를 탓합니다. 박창호는 이 모든 것이 자신의 거래를 거절했던 친분 일보 사장 공지훈양경원 분이 꾸민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imgCaption0
구천교도소의 등급

구천교도소의 등급

너희들이 서있는 여기는 교도소가 아닙니다. 쓰레기들을 수거해서 사람 만드는 재활용 공장입니다. 여기선 내가 너희들의 신입니다. 구천 교도소장은 수감중인 죄수들 앞에서 자신은 이곳의 신이라 하고. 수감자들의 등급을 나눠 죄수 번호를 불러 나온 자들은 내보내며 이들은 매달 선납금을 내는 1등급, 여기에 없는 인원은 VIP 라 하고 이에 불만이 있는 죄수는 폭행까지 가하고 박창호가 막아서며 이는 불법이 아니냐고 하자 법조항을 들먹이는 창호에게 여기는 자신이 법이라며 창호는 끌려나갑니다.

창호는 이도저도 없는 놈으로 3등급. 3등급들은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으며 하수구 똥통에서 처리를 하고 밥조차도 차마 먹을수 없을 지경입니다.

빅마우스로 거듭나는 창호

날 빅마우스로 만든 놈이 저놈들은 아니라는 것. 누군가 칼을 소지하고 박창호를 공격하지만 교도소장의 목격으로 위기를 모면한 창호는 VIP 3명의 용의자들이 자신을 죽이려한것을 눈치 채고 이 원인으로 자신을 빅마우스로 만든 사람들이 그들이 아님을 알게 됩니다. 그 두 눈깔로 잘봐. 내가 왜 빅마우스인지 보여줄테니까. 분명한건 내가 빅마우스로 인정을 받아야 우리 미호를 살린다는 거다. 나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교도소장은 자신이 창호의 목숨을 몇번을 구해주었는지 아냐며 나라캐피탈 비자금 5만 달라고 합니다.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

박창호의 면회를 거절당하고 돌아온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임윤아 분는 집 앞에 몰려든 기자들을 사용해 박창호에게 메모를 전하는 기지를 발휘했고, 이를 본 박창호는 의지를 되살려 검사의 주장에 반박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빅마우스입니까? 라는 질문에 평정심을 잃고 맙니다. 검사 역시 우정일보 사장과 최도하 시장의 사람이었기에, 박창호의 말은 듣질 않습니다. 결국 박창호는 빅마우스라는 오명을 뒤집어쓰고 구천 교도소에 갇힙니다.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체포되었다는 사실은 누구에게는 기회로, 다른 누군가에게는 위험요소로 작용합니다. 친분 일보 사장 공지훈은 자그마치 천억 원을 날릴 위기에 처했고 호시탐탐 더 높은 자리를 노리던 최도하(김주현 분) 시장은 이를 빌미로 계급 상승을 노립니다. 이런 가운데 고미호는 진상 이웃을 한 번에 퇴치했던 우리집 해결사 경력을 되살려 내가 다. 해결해줄게 라며 의지를 불태웁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천교도소의 등급

너희들이 서있는 여기는 교도소가 아닙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빅마우스로 거듭나는 창호

날 빅마우스로 만든 놈이 저놈들은 아니라는 것.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

박창호의 면회를 거절당하고 돌아온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임윤아 분는 집 앞에 몰려든 기자들을 사용해 박창호에게 메모를 전하는 기지를 발휘했고, 이를 본 박창호는 의지를 되살려 검사의 주장에 반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