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강아지 산책에 좋은 강아지 우비 아기같은 비옷

비오는날 강아지 산책에 좋은 강아지 우비 아기같은 비옷

강아지와의 일상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은 비오는 날 강아지 산책을 어떠한 방식으로 할 지 고민이시죠? 실외배변을 하는 뚜부는 비오는 날에도 산책을 나가야합니다. . 가능하면 비 안올 때 산책나가려고 비랑 눈치게임을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종일 비 예보거나 정말 어쩔 수 없을 때는 비오는 데도 나가야하죠. 우비의 최대 강점은 아무래도 우중산책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우비 입으면 좀 귀엽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몇개 있습니다. 1. 꼬리는 젖습니다.


비 오는 날, 차 한 잔 나누고픈 당신에게
비 오는 날, 차 한 잔 나누고픈 당신에게

비 오는 날, 차 한 잔 나누고픈 당신에게

꽃잎에 내리는 빗물처럼 내 마음에 다가온 마음 하나 스치는 인연이 아니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 혼자 마시는 찻잔에 그리움을 타서 마시고 이번에는 유난히도 차 한 잔이 그리워 빗방울 흐르는 창가에 기대어 홀로 듣는 음악도 너와 함께이고 싶고 매일 마시는 차 한 잔에도 너와 함께 하고픔을 흰구름에 실어 봅니다. 인연에 소중함을 느끼면서도 때로는 아픔으로 오는 현실 앞에서 허물어지고 다. 부질없습니다.고 말하지만 보고픔만 있을 뿐입니다.

늘 멋지고 기쁜 9월
늘 멋지고 기쁜 9월

늘 멋지고 기쁜 9월

여러가지 수확이 있어 코믹한 계절 9월 입니다. 지금까지 애쓰고, 노력한 모든 일에 여러가지 열매를 맺는 한 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오늘 하루가 상쾌한 가을바람처럼 기분 좋고, 맑게 갠 가을 하늘 처럼 쾌청했으면 좋겠습니다. 늘 멋지고 기쁜 9월이면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나를 위한 좋은글을 다운로드 하시면 더 많은 좋은 글들을 카톡이나 SNS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기쁜 일들이 많이 생기는 9월

코스모스 꽃잎 사이로 가을이 몰려오는 9월 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이 갈대숲 사이로 스며들고 가을 바람은 코스모스 꽃잎에 물들어 숨 쉽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마주 기쁜 일들이 많이 생기는 9월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9월을 맞이하며 9월 인사말과 가을 인사문구를 모아 보았는데요. 가을의 초입에서,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여러가지 결실을 맺을 준비를 하는 9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보기 좋은 삶을 응원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나를 위한 좋은글을 다운로드 하시면 더 많은 좋은 글들을 카톡이나 SNS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 오는 날, 차 한 잔 나누고픈

꽃잎에 내리는 빗물처럼 내 마음에 다가온 마음 하나 스치는 인연이 아니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 혼자 마시는 찻잔에 그리움을 타서 마시고 이번에는 유난히도 차 한 잔이 그리워 빗방울 흐르는 창가에 기대어 홀로 듣는 음악도 너와 함께이고 싶고 매일 마시는 차 한 잔에도 너와 함께 하고픔을 흰구름에 실어 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늘 멋지고 기쁜 9월

여러가지 수확이 있어 코믹한 계절 9월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기쁜 일들이 많이 생기는

코스모스 꽃잎 사이로 가을이 몰려오는 9월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