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볼 작품 목록 인생영화인생드라마인생영상

자기가 볼 작품 목록 인생영화인생드라마인생영상

매력없는 리스닝 보다는 드라마가 나을 것 같아서 봤는데, 처음으로 푹 빠져서 봤던 일드다. 맨 왼쪽에 있는 남자가 주인공입니다. 사카이마사토라는 배우인데 당연하게 연기를 잘 합니다. 은행에 다니는 남자가 윗대가리들의 함정에 빠지지만 잘 빠져나오고 배로 갚아주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참 매력적인 캐릭터다. 주인공은 스마일맨인데 속으로 칼을 갈고 있습니다. 사카이마사토는 웃상인데 이 연기를 진짜 잘 합니다. 나중에 사카이마사토 팬이 되어 츠레가 우울증에 걸려서라는 영화도 봤는데, 우울증인데 웃상으로 우는 연기가 진짜 인상적이었다.

시간되시면 보시길 권장 은행, 직장인 얘기라 상사나 부하직원에게 쓰는 존댓말과 경어가 잘 나옵니다.

앞서 나왔던 한자와나오키의 사카이마사토와 니게하지의 아라가키유이가 주연인 드라마다. 돈이 되는 거라면 무슨 사건이든 변호하며 승률 100를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비열한 남자 변호사와 정의를 위해 싸우지만 아직 초보인 여자 변호사가 같이 일련의 사건들을 변호하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정말 대단한 게 남자 변호사 역을 맡은 사카이마사토가 정말 숨도 쉬지 않고 대사를 뱉는다. 일상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어려운 법률 용어를 익힐 수 있고물론 생활에 필요한 단어들도 많습니다..

, 말이 너무 빠른 나머지 다른 사람들의 일본어가 늦게 들린다. 사건 자체도 재밌고, 오바해서 연기하는 캐릭터도 있기는 하지만이런 캐릭터, 드라마에 한 명씩은 꼭 있습니다. 두 주인공이 너무 캐릭터에 맞게 연기를 잘 하기 때문에 재밌게 봤다. 둘 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깨끗한 느낌의 이 드라마도 일본 국민 드라마였다. 제목이 좀 생소한데, 솔직히 내용이랑 별로 관련은 없는 듯 합니다. .어거지 느낌.? 니게루와 하지다가 야꾸니 타쯔. 줄여서 니게하지라고 부른다. 솔직히 이 드라마는 스토리가 정말 드라마다. 현실성이 좀 떨어진다. . 한국에서도 이번생은 처음이라 라는 표절에 가까운 드라마가 나오기도 했다 내용은 대충 IT업계에서 연봉 빵빵하게 받으며 일하는 INFP스러운 유재석유사한 개그맨 유사한 프로 독신러 초식남이 가사도우미를 찾고 있었는데, 직장에서 잘리고 취업에 계속 실패하며 나는 아무도 찾지 않는 쓸모없는 인간인가 고민하던 여자가 그 남자 집에 들어가 위장결혼을 하며 가사일을 대신 해주며 사랑이 싹 튼다는 이야기다.

솔직히 설정이 내 기준에서는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네이버에 수수하지만 굉장해 라는 가게가 많이 떠서 깜짝 놀랐다. 주인이 이 드라마를 감명깊게 봤나? 이 드라마는 사실 재밌어서 권하는 건 아닙니다. 보는 즐거움이 아주 크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나는 일본의 패션을 사랑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쓴, 수수하게 화려한 그 부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제목을 보자마자 딱 이거 제작진이 패션도 고민하고 제목을 이렇게 지은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주인공인 이시하라 사토미가 너무 이쁘니까 인형 옷입히기 하는 것 처럼 맨날 다른 옷을 입히는 느낌. 근데 뭘 입혀도 이쁘다.

입힐 맛 난다 . 내용은 여주인공이 어릴 적부터 계속 동경해왔던 잡지부에 취직하게 되는데, 제일 인기 없는 교열부라는 곳에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그 안에서 편견과 무시 등 여러 고난과 역경을 헤치며 자라는 내용입니다.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제목이 왜 이런지는 모르겠다만, 넷플릭스 원작 드라마다. 일본 콘텐츠 중에 넷플릭스 원작은 테라스하우스밖에 안 봤는데, 역시 넷플릭스는 넷플릭스다. 재밌다. 내용은 인기많고 예쁜 여주인공이 드디어 선호하는 남자애와 사귀게 된 순간 반친구의 전화를 받는다. 그 반친구는 뚱뚱하고 음침해 놀림받는 왕따였다. 전화를 받고나서 반친구는 여주인공이 보는 앞에서 투신자살시도를 합니다. 여주인공도 기절합니다. 깨어나보니 여주인공과 반친구의 몸이 바뀌어 있습니다.

사실 이 드라마는 보면서 지속해서 많은 생각이 든다. 환경이 나를 만드는 것일까? 뚱뚱한 친구는 가난합니다. 엄마랑 사는데 엄마는 아주 괴팍합니다. 딸에게 폭언을 일삼는다. 하지만 몸이 바뀌고, 중산층에 화목한 가족들과 함께 살았던 여주인공은 뚱뚱한 몸임에도 친구들과도 잘 지내고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쁜 애들은 성격도 착해 라는 말이, 그 뿌리와 환경에 기인해야하는 것을 또 한 번 실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깨끗한 느낌의 이 드라마도 일본 국민 드라마였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네이버에 수수하지만 굉장해 라는 가게가 많이 떠서 깜짝 놀랐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제목이 왜 이런지는 모르겠다만, 넷플릭스 원작 드라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