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유산 야행 페스티벌 기간 장소 가볼만한 곳 정보
경남 밀양에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내 맘대로 Best 5입니다. 아이가 조금 어렸을 때는 혼자서 높은 곳을 올라가지 못하고 주변 놀이기구에서만 놀았지만 5세가 되니 제법 두려운 곳도 잘 올라가더군요. 나중에는 비슷한 놀이터에서도 잘 노는 모습이 대단했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경남 밀양시 교동 492 밀양 아리랑 대공원 좋은 점은 시내와 가까워 편의시설이 다. 있고 배달 음식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매우 저렴한 숙박시설
숙박시설은 저렴한 편이며, 4인실은 비수기에는 6만원, 성수기에도 8만원의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밀양시민, 장애인, 수급자, 다자녀가정, 국가보훈대상자는 비수기 주중에 3050 감면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목공예와 요가체험센터에서는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숲 해설은 무료이고 목공예와 요가프로그램은 유료로 운영됩니다. 2023년도에는 이용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재구성하여 훈련 프로그램으로 이용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월연정 풍경
조용한 밀양여행지 추천 할만한곳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밀양시 용평로 330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 똥개의 촬영지이기도 한 월연터널도 있으며, 누정을 따라 걸으며 한적함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산책길입니다. 자연지형을 최대한 이용해서 건축물을 축조하고, 무위자연의 삶을 자연 속 정원으로 구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곳인 밀양여행지 입니다.
종남산 진달래
4월이면 피는 진달래를 원없이 볼 수 있는 진달래군락지 밀양 종남산입니다. 경남 밀양시 상남면 남산리 3866에서 시작하며 종남산 팔각정까지 차량을 타고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정말 쉬운 산행코스를 따라서 걸어 올라가면서 운치를 느껴보셔도 좋겠습니다. 팔각정에서 종남산 정상까지 오르는 길에 봄꽃 진달래가 화사하게 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4월 초순-중순에 종남산에 방문하시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보셔도 좋겠습니다.
표충사 사계
인도 승려 황면선사가 다섯색깔 구름을 보고 난 뒤 3층 석탑을 새우고, 부처님의 전신사리를 봉안했다고 알려진 밀양 표충사입니다. 경상남도 기념물 제 17호로 선정된 밀양 표충사는 입장료가 있습니다. 표충사 입장료 성인 1인당 3,000원이며 주차요금은 소형차 기준 2,000원을 따로 받습니다. 대형차량은 5,000원입니다. 표충사의 사계절 모두 아름다워 밀양에 가면 들러볼만한 사찰입니다.
등등 특별 연계 프로그램
8가지의 여러 주제로 펼쳐지는 밀양문화제 야행은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으로 저물어 가는 여름밤을 뜨겁게 달궈줄 것입니다. 특히 불꽃놀이, 달빛 걷기, 미디어 파사트쇼, 미디어아트 등의 여러 오브제들이 음악과 함께 야경으로 펼쳐지는 밀양유산 야행은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밀양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매우 저렴한 숙박시설
숙박시설은 저렴한 편이며, 4인실은 비수기에는 6만원, 성수기에도 8만원의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밀양시민, 장애인, 수급자, 다자녀가정, 국가보훈대상자는 비수기 주중에 3050 감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연정 풍경
조용한 밀양여행지 추천 할만한곳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남산 진달래
4월이면 피는 진달래를 원없이 볼 수 있는 진달래군락지 밀양 종남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