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음 권장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영화 다시보기
언니의 추천으로 정말 재미있게 시즌3까지 이틀만에 다. 본 킬링이브 드라마 중에 최근에 거의 볼만한 것이 부재할 때 너무 잘 제작된 드라마를 본 것 같다. 원래도 유명했던 드라마지만 지금까지 워낙 저명한 드라마는 자꾸 보는 것을 미루게 되는 그 감정을 아려나. 그러다가 이번주 일요일은 왜 때문에 할 일이 없었나? 아무튼 토요일인가에 시작한 나의 킬링이브 시즌1이 3일 만에 다. 완주를 끝냈다. 나는 드라마를 볼 때 시시하거나 지루하거나 쉽게 예상되는 부분은 미친듯이 돌려보는데. 오히려 그리고 잘 못참는 것도 있는 것 같다.
조급한 장면이나 조금 심장 쫄리는 장면은 그냥 넘겨 버린다. 이것도 설마 성인 ADHD ? 아무튼. 최근에 리뷰할 왓챠드라마 는 킬링이브 다.
이동진 평론가님의 별점과 한줄평
이동진 평론가님은 영화매니아라면 사실 모르는 분들이 없으실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방송출연도 많이 하셔서 더 유명해지신 듯합니다. 빨간색을 좋아하셔서 늘 빨간 안경을 쓰고 다니시는 평론가님이십니다. 기생충 한줄평으로 상승과 하강으로 명징하게 직조해낸 신랄하면서 처연한 계급 우화.라는 평을 남기신 적이 있죠. 이동진 평론가님께서는 왓챠피디아에 6,000개에 가까운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최근까지도 지속적으로 평을 남겨주고 계시니 명쾌한 한줄평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확인해 보세요. 평가한 작품들을 평점 순으로 들어가시면 이동진 평론가님이 5.0점을 남기신 작품들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평가가 엇갈린 작품도 알려주더라고요. 저는 킬빌이 가장 극명하게 평가가 갈린 작품이었습니다.
더 명확한 전망 평점을 위해서 본 건 기억나지만 어렴풋이 떠상승하는 영화들은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왓챠피디아가 계산해 주는 전망 별점이 마음에 들었다는 뜻인데요. 얼마나 올바르게 예상해 주는지 궁금해서 예상평점을 보지 않고 평가한 후 확인해 봤습니다. 제가 준 점수와 0.10.5 정도의 오차밖에 나지 않는 걸 확인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즘엔 영화 티켓 비용이 예전보다. 너무 비싸졌다는 생각이 들어서 전망 평점이 높은 영화만 골라 보러 가는 중입니다.
새로 나온 헝거게임이 3.4점이니 보러 가려고요. 저처럼 영화, 드라마, 책, 웹툰 가리지 않고 좋아하시는 분께 정말 추천드리는 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