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붕어빵 핫붕 먹어봄 판매매장

명랑핫도그 붕어빵 핫붕 먹어봄 +판매매장

수원 대표할 멋집 4호로 뽑힌 개인회생 사장님 카페는 가파른 오르막 끝 겨우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앞둔 쪽박 사장이 혼자 꾸민 공간입니다. 그래도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아볼 심정으로 동네멋집에 신청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부모 하고 자식 하고도 인연을 끊었다고 들었는데 정말 마지막으로 해보자라는 마인드로 미션을 했을 것 같습니다. . 유정수도 정말 선정하는데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해병대 사장님도 있었고 , 캔디사장님도 있었지만 그래도 가능성을 루프탑 카페 사장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혼자 열심히 인테리어 하면서 잘 꾸몄지만 이정도로는 여기까지 잘 안 찾아온다고 하는 유정수의 말에 억장이 무너졌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루프탑이 멋있었으나 방치를 해두어서 화가 많이 나기는 했습니다.


냥이 밥주는 사장님
냥이 밥주는 사장님

냥이 밥주는 사장님

그래도 아무리 바빠도 냥이들의 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보은이였나 봅니다. 그래도 이런 모습들이 또 TV를 보는 캣맘분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 그래도 나무 옮기기 바쁘지만 냥이도 배가 고프기 때문에 상부상조해야 합니다. 그래서 왠지 요즘 당첨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루프탑에 옮겼으니 이제 노동을 해야 합니다. 전기톱으로 나무를 자르고 , 옛날 목공방 사장님다운 숙련된 목공기술을 보여줍니다.

이야말로 카페 잘 안되면 목수로 해도 성공할 것 같습니다. 톱질도 하고 전동드라이버로 작업도 하고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녁 늦게 까지 작업은 계속되어야 했습니다. 48시간 안에 미션을 성공해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곳에서 힘들었던 것은 비가 오는 경우에서 노동을 해야만 했던 것입니다.

시식 후기
시식 후기

시식 후기

모든 맛 공통적으로 붕어빵 반죽이 되게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합니다. 앙꼬도 양껏 들어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딱 한 가지 맛만 먹는다면 팥을 추천합니다. 반죽 가장자리를 붕어빵 모양대로 자르지 않고 구워진대로 주신다. 반죽이 맛있으니까 맛있는 부분이 늘어나는 셈입니다. 1. 꼰빤나시그니처, 권장 붕어빵을 파는 에스프레소바니까 커피 음료를 같이 먹어 보려고 주문했습니다. 커피에는 산미가 있습니다. 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종합적인 맛이 붕어빵과 잘 어울린다. 2. 팥권장 붕어빵의 근본은 팥임을 보여주는 맛입니다. 단팥이 달콤합니다. 꼬리까지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무른 팥 알갱이가 듬성듬성 씹힌다. 3. 슈크림 부드럽고 점도가 있는 슈크림입니다. 주르륵 흐르는 질감이 아니라 몽글몽글합니다. 팥보다. 덜 달다.

명랑핫도그 붕어빵 후기
명랑핫도그 붕어빵 후기

명랑핫도그 붕어빵 후기

진짜 붕어빵 봉투에 담아주시듯 핫붕을 담아주셨습니다. 가장먼저 비쥬얼은. 붕어빵이 진짜 핫도그를 먹는 느낌. 오른쪽의 저 꼬다리가 진짜 나무막대인가 싶었는데 그냥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 부분이더라구요. 구체적인 사항 무엇. 평소 팥을 좋아하진 않지만 명색이 핫도그붕어빵이니 소세지 들어간 걸 먹고싶어 핫붕을 주문했습니다. 기대. 워낙 인스타랑 커뮤에서도 후기가 좋은편이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지요. 나무막대기 모양의 꼬다리가 있는 부분이 팥이었어요. 그리고 붕어쪽으로 내려가니 소세지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겉부분이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 팥도 보시다시피 꽉 차게 들어있어요 소세지는 뭐. 명랑핫도그 드셔보신 분들은 다.

48시간의 기적

그래도 48시간의 기적을 만들어냈습니다. 예쁘든 아니든 혼자 이만큼 했다는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곳곳에 녹여낸 아기자기한 감성이 들어옵니다. 해 질 녘엔 노을 맛집으로 될 것 같습니다. 하늘하늘색 그늘막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쾌적한 쉼터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흰 천과 바람이 주는 힐링입니다. 48시간 만에 이렇게 혼자 만들었다는 것은 대단합니다. 유대표도 믿기지 않은 결과물에 놀랐습니다. 그래도 청소는 이웃주민들이 도와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손뿐만 아니라 재료들도 나눠준 온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세상이 정말 이렇게나 따뜻합니다.

구조목 가격만 해도 거의 100만원 정도입니다. 턱없이 미흡한 예산이었을 겁니다. 하지만 유정수가 이렇게 무리한 미션을 던져준 이유는 예산 핑계로 많은 시간 방치해 둔 루프탑을 이렇게 저렴한 비용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고 싶었나 봅니다.

외관주차정보

자주 묻는 질문

냥이 밥주는 사장님

그래도 아무리 바빠도 냥이들의 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시식 후기

모든 맛 공통적으로 붕어빵 반죽이 되게 맛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랑핫도그 붕어빵 후기

진짜 붕어빵 봉투에 담아주시듯 핫붕을 담아주셨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