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12월25일이 크리스마스가 된 이유 크리스마스 유래
루돌프가 아니라 기차가 썰매를 끈다면? 마이티 익스프레스는 그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만화입니다. 기차들의 색감이 알록달록하여 눈을 사로잡게 됩니다. 아들들이 어려서 한참 기차, 자동차에 사랑을 가졌을 때 토마스와 친구들을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세월이 흘러 지금은 토마스는 많이 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자동차를 선호하는 아이들의 성향은 변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더 예쁘고 성능 좋은 자동차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마이티 익스프레스는 총 25분의 영화입니다. 전체 관람가 영화라서 아이들과 보기 좋습니다. 제가 보니 유치원 아그들이 보시면 더 즐겁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차들 모두 집합 마이티 익스프레스의 주제가와 함께 시작하는 영화입니다.
바로 백스트리트 보이즈 입니다
저의 오빠들 고백합니다저는 중학교때부터 BSB에 환장한 팬이었습니다. 특히 막내, Nick을 엄청 좋아했어요 그 째지는.목소리, 너무 좋아했습니다. 분명히 유럽이나 미국같은 경우는 한달 전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다보니, 11월에 이미 백스트리즈보이즈가 반갑게도 이렇게 왬의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부르니, 또 느낌이 다르게 다가옵니다. hearts Backstreet Boys Last Christmas Official Music Video2021
Backstreet Boys, 백스트리트 보이즈 90년대, 2000년대 미국의 팝이 국내에 풍미하던 시절, 조선에서 보이그룹하면 당시 백스트리트보이즈가 단연 1등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북적여야 합니다.
피오나는 가족끼리의 단란한 크리스마스가 아니 북적이는 크리스마스를 원합니다. 원래 크리스마스는 북적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동키와 동료들 때문에 산만하다고 느꼈는데 피오나는 가족의 범위를 더 확장해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동고동락을 함께 하는 친구들도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영화에서도 크리스마스 파티는 항상 북적이고 시끌벅적였습니다. 내가 지낸 크리스마스는 어땠었나 생각 해보고 내가 생각하는 가족은 어디까지 일까 생각 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보다. 보니 빠르게 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흥겨움과 설렘이 참가하는 파티를 즐기고 싶습니다. 누구와 크리스마스를 보내면 좋을까 생각하면서 제일 가족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러나 ”메리 슈렉 마스”를 보고 나니 너무 협소한 범위로의 가족만 고민하고 지내지 않았나 쉽습니다. 나와 기쁨과 슬픔을 같이 나누는 사람들을 친구로만 생각했지 가족으로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