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핸드백 인기순위 2022년 루이비통백 권장 바로가기
작년 11월 말쯤 루이비통에서 미니백을 하나 샀는데요 너무 늦은 후기죠. 생각보다. 휘뚜루마뚜루 잘 메고 다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체구가 좀 작은 편이라 아주 큰 가방을 메면 제 몸이 가방에 다.
루이비통 락미에버 미니
락미에버 미니 보러 왔다니 그레이지와 블랙 색상 함께 보여주네요. 요청하지 않은 778만 원 카피 쉰 미니도 함께 보여주네요. 얼마요? 훠이훠이 치워주세요. 크기는 더 작은데 왜 그런 식으로 비싼 거니. 하지만 이쁘긴 정말 이뻐요. 최근 카피쉰 미니 가격이 878만원으로 엄청나게 올랐네요.
락미에버 미니 블랙 색상을 염두하고 온 와이프. 그레이지를 보더니 마음이 흔들리십니다. 싸늘하네요. 일찍 집에 가긴 글렀습니다.
4위 루이비통 지갑 에띠 클러치
4위 루이비통 가방은 에띠 클러치입니다. 사실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인기도가 높게 나왔다는 측면도 부정할 수 없을 정도의 제품은 타 클러치와는 각양각색으로 한쪽이 라운드 처리된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가장 좋은 제품이며 가격도 100만 원 미만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가격 700,000원대
3위 루이비통 지갑 알마 BB 모노그램 M53152
루이비통 알마 BB 모노그램은 현재 가장 빠르게 품절되는 물품 중 하나로써 선호 선물 1위를 한 제품입니다.
그중에도 핑크색 제품이 가장 인기가 좋으며 이 제품은 가죽 마감과 스트랩은 물론 제공되고 금색 장식이 인상적이며 자물쇠 또한 골드로 장식되어있는 제품군입니다.
2위 루이비통 지갑 포쉐트 주르 GM
이번에는 클러치입니다. 4위와 비슷한 제품군으로 분류되기는 하나 다른 컬러감으로 100만 원대의 클러치입니다. 남성이 좋아하는 제품군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그라파이트 물품 시리즈 특성상 고급스러움이 강하며 클러치 군중에 가장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남성 여성 모두 이용 가능한 가장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남들과는 각양각색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반품
그런 식으로 백화점을 나와 집에 가는 길. 최초 락미에버 미니 그레이지 색상이 아닌 블랙 색상을 염두해 가기도 했고 빨리 사서 빨리 누리고 싶은 마음에 구매는 하고 나왔지만 잘한건지 싶고 왠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거입니다. 집에 가서 후회하기 싫다며 반품을 하고 가자는 겁니다. 뭐. 들고 다닐 주인이 마음에 안 든다는데 어쩔 수 없잖아요. 400만 원짜리 리액션으로 바라던 모습도 아니고요. 그런 식으로 다시 반품하러 갔습니다.
영업맨 표정이 좋지 않네요. 하하. 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죠. 하지만 매장 영업맨도 그러고 인터넷도 보니 생각보다.
루이비통 네오노에
1932년 선보였던 가스통 루이 비통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새롭게 재해석한 루이비통 네오노에 버킷 백을 알아보죠. 샴페인 병을 스타일리시하게 운반하기 위해 제작되었던 디자인을 바탕으로 빠른 실루엣, 컬러풀한 가죽 트리밍 및 같은 색상의 본디드 안감을 더한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아이템입니다. 스마트한 조절형 스트랩을 어깨에 걸치거나 진보적인 크로스 바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루이비통 네버풀 MM
시대를 초월한 매력의 디자인과 과거 깊은 디테일을 적절하게 담아낸 루이비통 네버풀 MM 토트를 알아보죠. 천연 카우하이드 트리밍을 더한 부드러운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아이템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함과 일제히 양 옆의 끈을 조이거나 느슨하게 풀어 빠른 실루엣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모두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팔이나 어깨에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슬림한 핸들, 컬러풀한 텍스타일 안감 및 클러치 혹은 포켓으로 활용할 수 있는 탈착형 파우치는 실용적인 면이 있습니다.
색상 지갑 크기, 컨디션 등 리뷰
저는 개인적으로 잠금장치가 금장인 그레이지 색상이 더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블랙실버가 무난하긴 하고 관리는 더 쉽겠지만 가격대비 고급스러움은 좀 떨어지는? 실물이었습니다. 지갑 컨디션 자체도 블랙보다. 그레이지가 더 좋았어요. 그레이지는 가로폭이 좀 더 넓고 높이가 살짝 낮고 블랙은 가로폭은 좁고 높이가 살짝 높더라고요. 살짝 더 커 보이고 모양새가 좋았던 건 그레이지였습니다.
블랙이 생각보다.
클루니 MM
젊게 사시는 어머님들을 위한 가방입니다. 해당 가방은 딸과 같이 들어도 좋은 설계의 가방입니다.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로 활용이 가능하고 유행을 타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사이즈는 클루니 미니, 클루니 BB, 클루니 MM이 있습니다. 가격은 290만원대 부터 330만원 대까지 있습니다. 지금까지 루이비통에서 5060 어머니들이 좋아하는 지갑 5개를 소개해 드리도록 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루이비통 락미에버 미니
락미에버 미니 보러 왔다니 그레이지와 블랙 색상 함께 보여주네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위 루이비통 지갑 에띠
4위 루이비통 가방은 에띠 클러치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위 루이비통 지갑 포쉐트 주르
이번에는 클러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