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전단행사, 1230(목)112(수)

롯데마트 전단행사, 1230(목)112(수)

원래는 캠핑장에 갈 예정이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캠핑장을 못 갔다. 아이가 굉장히 아쉬워해서 캠핑장 대신에 뭘 하면 좋겠냐고 물었더니 가오레를 하러 가고 싶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가오레 기계 2대가 있는 부평역 롯데마트에 가기에 가오레디스크를 챙겨 부평역 롯데마트로 향했다. 원래는 이렇게까지 차가 많지 않은데 주차장에 차가 많습니다.. 마트 안에도 사람이 굉장합니다. 행사하나? 고민하며 마트로 갔다. 출입구 앞 전단지를 보니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4월 13일부터 4월 26일까지 롯키데이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한우도 최대 50할인하고 계란, 두부 그리고 즉석 식품 등등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Digital Transormation
Digital Transormation

Digital Transormation

최근 IT 기술이 발전과 함께 산업 전반에 유통의 역할과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의 선진, 첨단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통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변화하는 시대를 맞이하여 2011년 롯데마트몰 App을 공개한 이래로 460만명 이상의 고객과의 연결을 지속해왔어요.

2015년에는 두번째 App ”M쿠폰”을 출시하고 1:1 권장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고객들과의 깊은 연결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IT기술을 집약해놓은 스마트스토어 컨셉 점포를 오픈하여 온오프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향해 나아가는 중입니다.

고객에게 손님에게 묻고 고객에게 손님에게 듣는 세계적인 유통기업 롯데마트
고객에게 손님에게 묻고 고객에게 손님에게 듣는 세계적인 유통기업 롯데마트

고객에게 손님에게 묻고 고객에게 손님에게 듣는 세계적인 유통기업 롯데마트

모두 함께 웃는 세상, 늘 고객님 곁에 있는 롯데마트의 꿈입니다. 현장 중심 실행력 가속화

국내 유통산업은 경기 침체와 소비둔화, 업종업태간 경쟁 심화 등의 영향으로 성장이 정체된 상황입니다. 또한 1인가구가 증가하고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가운데 온라인, 근거리, 소량 구매 등 소비 방식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각 사업부문별로 변화하는 경영관리 환경에 대응하고 있으며 이전 업태의 대안으로 현장 중심 경영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현장의 소리에 좀 더 귀를 오픈하고 소통하면서 개선할 수 있도록 경영 체계 및 시스템 보완에 집중해 나가고자 합니다. 권한과 책임을 위임하여 현장 실행력 기반의 방안을 수립하고 고객 Needs에 바로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오퍼레이션을 구축해나가겠습니다.

롯데마트 전단 할인행사 확인방법
롯데마트 전단 할인행사 확인방법

롯데마트 전단 할인행사 확인방법

롯데마트 전단 할인행사 확인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언젠가부터 종이로 된 롯데마트 전단지가 안보이지 않으셨나요? 환경문제로인해 대형마트에서 할인행사가 적힌 종이로 된 전단지를 더이상 배포하지 않는다고 했는데요. 그렇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롯데마트 전단할인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바로 롯데마트GO 어플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L.POINT, 지문인증, 카카오톡, 네이버 등으로 단순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면 홈 화면에서 왼쪽 아래에 있는 전단버튼을 누르시면 전단 할인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각 점포마다. 할인행사가 다르기 때문에 이벤트 버튼을 누르시면 단골점포 외에도 다른 점포들의 할인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한우데이 할인행사 롯데마트

기간 10월 27일목 11월 2일수 점포 롯데마트 전점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와 함께 를 진행하는데 1주차에 한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합니다. 한우 900마리 분인 180t 물량이 확보되었고, 1등급 한우등심, 마블나인 한우등심을 행사카드로결제할 경우 저렴히 판매한다고 합니다. 50가격을 적용한다면 100g 당 각 5750원, 9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안심, 채끝, 부채살, 치마살 등도 이전 대비 최대 40 할인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사업 전략

롯데마트는 현재 인도네시아, 베트남에 진출해 국내 유통업체 중에서 가장 활기찬 해외 일을 벌이고 있습니다. 국내 유통업체 중 해외사업 부문에 있어서는 최대 규모이며, 해외 운영점포수에서도 국내 유통업체 중 1위에 해당 합니다. 이런 성과는 2006년부터 본격적인 해외일을 준비한 후, 3년여 만에 이룬 결과로, 롯데마트는 향후에도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출점을 가속화하고 신사업에도 투자를 확대하며, 새로운 국가의 매장을 추가로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일류 유통업체로 발돋움할 계획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Digital

최근 IT 기술이 발전과 함께 산업 전반에 유통의 역할과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손님에게 묻고 고객에게 손님에게 듣는 세계적인 유통기업

모두 함께 웃는 세상, 늘 고객님 곁에 있는 롯데마트의 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마트 전단 할인행사

롯데마트 전단 할인행사 확인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