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등 스탠드 추천, 이탈리아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타볼로 테이블 램프

독서등 스탠드 추천, 이탈리아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타볼로 테이블 램프

아르떼 뮤지엄Arte Nuseum은 세계 수준의 디지털 디자인 컴퍼니 디스트릭트가 선보이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인데요. 2020년 9월에 제주 애월에서 첫 아르떼 뮤지엄을 선조인 이후 여수와 강릉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수 아르떼뮤지엄은 2021년 8월 여수 엑스포전시관에서 선보이는 두 차례 미디어아트 상설전시관입니다. 전에 여수와 강릉의 아르떼뮤지엄 입장권 할인 내역을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미디어 아트Media Art는 현대 커뮤니케이션의 수요 수단인 사진, 영화, TV, 비디오, 컴퓨터 등 대중에의 파급효과가 큰 미디어 테크놀로지를 미술에 적용시킨 예술을 의미하는데요. 근래 들어 빛의 벙커와 아르떼뮤지엄처럼 예술을 미디어아트로 전개하면서 일반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어 긍정적인 트렌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르떼 이벤트 및 혜택
아르떼 이벤트 및 혜택

아르떼 이벤트 및 혜택

거의 하루에 한개씩 이벤트를 진행한 셈인데요. . 정말 많기는 많네요 선물들도 다. 하나 같이 다. 묵직합니다 지난 11.11일 세계 3대 관현악단으로 꼽히는 로열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RXO 공연은 티켓값만 R석 45만원, S석 37만원이었는데 이벤트 댓글을 통해 3명을 선정해서 티켓을 보내주었고, 9월 정말 Hot했던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아트페어에서 VIP 티켓25만원 상당20장을 회원에게 풀었다고 합니다.

스위트가든 스파룸 입실
스위트가든 스파룸 입실

스위트가든 스파룸 입실

키를 받고 드디어 방에 들어왔어요. 스위트가든 스파룸은 제일 끝쪽에 있어서 좀 오래걸립니다. 하지만 적응되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너무 깔끔하고 침대도 엄청 퐁신퐁신합니다. 내부 TV를 통해 룸서비스 주문 가능하고 결제한 사진을 모두 볼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연계가 잘되어있어서 국내도 그런 연계시스템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에코백이 있었으나 액티비티 다니거나 할때 들고다니면 너무 좋아요. 사이즈도 넉넉합니다.

금고도 있지만 사용하지 말라고 하시는 글 들을 많이 봤습니다. 저희는 금고를 사용하면서 별일이 없었는데 찝찝하신분들은 개인 캐리어에 넣어놓고 잠그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기본 제공되는것중에 슬리퍼가 너무 편합니다.

사진에 걸려있는 저 Artemide라는 태그를 절대 뜯으시면 안 됩니다

와이프가 제가 조립하기 전부터 저걸 너무 강조했지요. 그리고 다른 블로그나 후기에서도 그 말들을 하시는 걸 보시면 너무 중요한 부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아르떼미데를 톨로메오 조명을 쓰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중요한 원칙인가 봅니다. 이렇게 완전한 램프를 보니 저도 뿌듯했습니다. 이제 와이프가 손쉽게 독서를 즐기더군요. 제가 살아오면서 가장 비싼 스탠드를 사봤지만 사고 보니 참 멋지고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제 눈도 높아집니다.

아르떼 전문가 컬럼

아르떼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영화, 미술, 조각, 문학, 역사 등 분야 별 전문가 100여명이 다양하고 유쾌한 이야기들을 술술 풀어놓은 컬럼입니다. 이렇게 칼럼니스트별로 글을 모아두어 좋아하는 컬럼니스트의 글을 찾아서 읽기 좋게 구성되어 있어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필진이라 글 내용에 깊이가 있고 진심 너무 재미있습니다.

아르떼를 언제건 한번 소개해야지라고 생각만하고 있었으나 오늘 이렇게 소개를 하게되어 너무 좋네요. 참고로, 저는 아르떼와 아무 상관없는 저 단독의 내적친밀감을 가진 독자이자 회원입니다. 아르떼가 오픈하기 전까지 예매 사이트나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하나하나 확인을 했었는데요. 아르떼가 오픈하고 난 이후 전시나 공연 정보부터 전문가의 컬럼 등 다양하고 퀄리티있는 정보를 편하게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 글 해보았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르떼 이벤트 및 혜택

거의 하루에 한개씩 이벤트를 진행한 셈인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위트가든 스파룸 입실

키를 받고 드디어 방에 들어왔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에 걸려있는 저 Artemide라는 태그를 절대 뜯으시면 안

와이프가 제가 조립하기 전부터 저걸 너무 강조했지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