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부시게11회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시간표 편성표 방송시간
눈이 부시게는 JTBC에서 2019년 2월 11일부터 2019년 3월 19일까지 방영된 월화 드라마입니다. 줄거리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젊음을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빛나는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 11회 2019.3.18월 시청률 8.546 기억이 없어질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무섭습니다. 기나긴 꿈에서 깨어난 혜자. 눈이 부셨던 혜자의 기억 속엔 준하와 준하와의 추억이 담긴 시계가 있었습니다.
눈이 부시게 안내상
딸바보인 혜자아빠 모범운전자 표창을 2번이나 받았을 정도로, 성실의 아이콘입니다. 마누라는 그를 보며 답답해하지만 이렇게 살다보시면 보상까진 아니더라도 인생 순탄하게 살지했다. 그런데. 한순간에 배신을 당했다. 순간의 택시 브레이크 사고로 한쪽 다리를 절게 된 것으로도 모자라 설상가상, 25살 이쁜 딸이 어느날부턴가 70대 할머니가 되어 버렸다. 아나운서 최종면접에 합격하기 위해 시간을 계속 돌리다. 늙어 버렸다는 딸. 할머니가 되어버린 딸이 주름진 입술로 처음 내뱉은 말은 아빠.택시 안 하면 안 돼.? 였다.
진심이 닿다. 오정세
로펌 올웨이즈 대표 연준규 대표부심목표는장앤김 암 영앤스타일리쉬 법조인이 판을 치는 딱딱하고 꽉 막힌 집안에서 자랐다. 그 덕에 자연스레 변호사가 되었지만, 부모와는 다양하게 살고 싶다는 욕망이 화려한 정장 핏으로 분출됩니다. 오윤서를 위장취업 시켜준 사실 만으로도, 그의 유쾌한 멘탈을 볼 수 있지 않나? 겉으로 보면, 사촌 동생인 연준석 연애기획 대표의 요청으로 어쩔 수 없이 윤서를 받아준 척하지만 사실은 오윤서의 활기찬 팬이었다.
윤서가 로펌에 들어온 이후로, 출근하는 매일이 영화의 한 장면이 된 것 같다.
진심이 닿다. 이상우
권정록이동욱 법대사법연수원 동기 이자 서울 중앙지검 검사 그리고 여름의 전 남친이자 여전히 그녀를 너무나 사랑하는 김세원 부친이 세미종합병원 원장으로, 한 마디로 금수저 출신입니다. 하지만 한 번도 금수저란 걸 티내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공부에만 매진하는 정록과 달리 놀면서도 상위권 유지하고 연애도 잘하고, 또 조직에서 줄도 잘 서 어디서나 예쁨 받는 타입입니다. 분명 얄미운데, 또 무요건 밉지는 않습니다.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배우 장소연
올웨이즈 10년차 베테랑비서 양은지 올웨이즈B사감 올웨이즈 로펌의 진정한 터줏대감. 전지전능하게 변호사들 일을 케어합니다. 은지는 훗날 진짜 비서가 되고자 하는 진심에게 마음을 오픈하고 많은 노하우를 전수해줍니다. 로펌에서는 날고 기는 변호사들 위에 군기 잡는 슈퍼갑 비서이지만, 집에서는 슈퍼을 딸바보가 됩니다. 최근에 최대 고민거리는 중학생이 된 딸이 지랄발광 사춘기라는 것. 그렇게 남몰래 가슴앓이하고 있는 은지의 마음을 두섭이 훅 치고 들어옵니다.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박지환
올웨이즈 사무장 이두섭 얼굴은깡패속은감성깡패 은지장소연앓이중 비주얼은 80년대 범죄와의 전쟁인데. 알고 보시면 소심함 많은 80년생 노총각. 변호사 불러를 외치던 양아치들이 두섭 앞에서 만큼은 순순히 죄를 고백했다. 연준규 대표의 스카웃 제안을 받고 강력계 생활을 청산?했다. 모두가 그를 타고난 강력계 형사라고 했지만, 정작 두섭의 꿈은 소박하고 평범합니다.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것. 로펌의 사무장으로 이직한 이유도, 오늘 빠르게 그 꿈에 닿기 위해서였다.
이 남자, 알수록 사람 홀리는 매력이 있습니다.
기본정보무료 공식영상
darr 이번생도 잘부탁해 무료 공식영상 보러가기 명확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darr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과 현생의 인연을 다룬 로맨스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감동을 자아낸다. 드라마는 원작 웹툰의 내용을 충실히 따르면서도, 배우들의 연기와 연출, 시나리오 등으로 독특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드라마의 3회에서는 반지음과 문서하의 저돌적인 로맨스가 시작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되며, 티빙과 넷플릭스에서도 스트리밍할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눈이 부시게 안내상
딸바보인 혜자아빠 모범운전자 표창을 2번이나 받았을 정도로, 성실의 아이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심이 닿다. 오정세
로펌 올웨이즈 대표 연준규 대표부심목표는장앤김 암 영앤스타일리쉬 법조인이 판을 치는 딱딱하고 꽉 막힌 집안에서 자랐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심이 닿다. 이상우
권정록이동욱 법대사법연수원 동기 이자 서울 중앙지검 검사 그리고 여름의 전 남친이자 여전히 그녀를 너무나 사랑하는 김세원 부친이 세미종합병원 원장으로, 한 마디로 금수저 출신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