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 붕세권 호두 붕어빵 맛집 아바갤러리 카페
활기차고 유쾌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캄블리 체험관과 아웃렛 숍에서 제공하는 것들
에멘탈 캄블리 공장이 있는 곳에는 캄블리 디스카운트 매장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가지 과자를 살 수 있으며, 100년전 어떻게 이 브렛첼리가 전통적으로 만들어 졌는지 재현되어 있는 전시장등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가족들을 위한 브렛첼리 제작하기 체험이라던지 아니면 회사단결을 위한 체험등 여러가지 프로그람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회사자체에서 경영하는 아웃렛 숍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할 있습니다.
총 4가지 맛
붕어빵 메뉴는 총 4가지네요. 저번에 왔을 때는 팥 붕어빵을 먹어봤었기에 이번엔 호두 팥으로 정했습니다. 저는 워낙 호두과자 매니아인지라 호두가 들어간 붕어빵은 또 어떤 맛인지 무척 궁금했거든요. 생크림 팥 호두 팥 슈크림 팥 사장님 말씀이 생크림 팥은 언제나 판매하는 메뉴가 아니라네요. 생크림이 들어가니 프레쉬하고 단맛이 덜 올라올 것 같으니 다음에 트라이해 보기로 하고요. 붕어빵이 구워지는 동안 잠시 카페를 둘러봅니다.
카운터에 여러가지 스콘과 쿠키 메뉴가 있네요. 스콘은 겉보기에도 묵직해 보이는 게 정통 스콘 스타일로 보입니다. 가벼운 식감의 스콘보다.
캄블리 체험장으로 데려다. 주는 캄블리 기차가 따로 있다?
에멘탈은 베른 주의 시골에 있어도 스위스 철도청(SBB)에서 경영하는 루트를 타고 쉽게 도착합니다. 하지만 나도 에멘탈까지 안 가 보았기 때문에 몰랐었는데, 이렇게 예쁜 캄블리 기차가 존재했었다! 베른에서 타면 35분 걸리고 루체른에서도 약 45분이면 도착하게 되는 캄블리 기차. 커다랗게 난 파노라마 유리창으로 스위스의 경관을 구경할 수 있으며, 음료수와 캄블리 과자를 살 수 있는 숍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가 설치되어있는 칸도 마련되어 있어 이 캄블리 기차는 이 여행의 패키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붕어빵 카페 위치
바로 이곳입니다. 아바갤러리 카페. 그래서 며칠 전 추적추적 겨울비 내리던 날, 따끈한 붕어빵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아 또 다녀왔어요. 논현역에서 반포역 방면으로 조금 걷다. 보시면 우측으로 이렇게 보이는 곳입니다. 겨울 지나고 봄이 오면 야외 테이블에서 동료들과 일광욕도 하고 여유 있게 한잔의 커피 할 수 있겠죠? 제가 요즘에 추위를 많이 타는 체질로 변해서인지 얼른 좀 겨울 끝나고 봄이 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어디야? 사이트
어디야 사이트에 접속 후 붕어빵 어디야를 검색하시면 현재 붕어빵을 팔고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캄블리 체험관과 아웃렛 숍에서 제공하는
에멘탈 캄블리 공장이 있는 곳에는 캄블리 디스카운트 매장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가지 과자를 살 수 있으며, 100년전 어떻게 이 브렛첼리가 전통적으로 만들어 졌는지 재현되어 있는 전시장등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총 4가지 맛
붕어빵 메뉴는 총 4가지네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캄블리 체험장으로 데려다. 주는 캄블리 기차가 따로
에멘탈은 베른 주의 시골에 있어도 스위스 철도청(SBB)에서 경영하는 루트를 타고 쉽게 도착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