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인천 계양구 다남동 이쁜 정원이 있는 카페 로즈스텔라정원
신라호텔은 1층부터 3층까지 공용공간이고 6층을 제외한 그 사이 층은 객실입니다. 처음에 가면 계단때문에 헷갈릴 수 있어서 한번 싹 둘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층에 수영장과 사우나가 부착되어 있어 아마 자주 이용하실 거입니다. 신라호텔 제주는 오래된 곳이다보니 층고도 낮고 고풍스런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곳에는 큰 창과 함께 고급스럽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신라호텔 만의 꿉꿉한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카펫트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 바로 저기서 차를 주차하시면 되고, 주차하면 캐리어랑 짐을 내려주고, 대기하는 곳으로 안내해주십니다. 신라호텔 제주는 뭔가 하와이나 괌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게 꾸며 놓았습니다. 여행온 느낌이 듭니다.
지중해 스타일 인테리어 사례
바다향 가득한 전형적인 지중해 스타일의 침실입니다. 하얀 색상 톤에 하늘색으로 강조색을 두었고 바다. 그림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밝고 맑은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지중해 특유의 곡선의 벽이 잘 활기찬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하얀색 벽면과 멜로디는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줍니다. 화이트 톤에 블루톤을 강조색으로 사용한 점도 지중해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부분적으로 비비드한 칼라를 사용함으로써 밝은 햇살 속에서 톡톡 튀는 감시야각 보여주고 있습니다.
흰색 톤의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스위트한 나무배경의 사용으로 러스틱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다소 거친 자연 그대로의 텍스처는 지중해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칠면서도 부드럽고 안정감을 주는 전형적인 지중해 스타일의 인테리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디저트 베이커리
마가진은 스콘, 프레첼, 쿠키, 마들렌 등 여러가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길래 플레인 스콘을 하나 골랐습니다.
와인도 진열되어 있길래 찾아보니 옆건물인 비스트로 호텔엠비언스에서 브런치와 와인등을 즐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기회되면 브런치와 와인을 즐기러 와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시간부터 진중하게 분명한 리뷰에 들어가겠습니다. 주차시설부터 메뉴, 인테리어 등을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리겠습니다. T맵 네비게이션에는 정원생활바이오랑쥬리로 검색을 하고 갔었습니다. 오늘길에 건물들을 보시면 한적하고 인적이 드문 시골같은 풍경과 함께 예쁜 자연을 보면서 운전하고 오게 되는데 하지만 하지만 제법 세련된 건물이 멀리서 보입니다. 입구쪽으로 들어오면 양쪽으로 건물이 있었는데 좌측으로 보이는 회색건물이 시간정원이고 우측으로 보이는 식물들이 많이 인상적인 건물이 정원생활바이오랑쥬리입니다.
진입구에서 먼저 보이는 주차장은 좌측에 있는 시간정원의 공간이고 오랑쥬리의 주차장은 오랑쥬리 건물을 지나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라호텔 정원, 산책로
신라호텔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정원, 산책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곳보다. 넓어서 아침 산책, 저녁산책하기도 좋고, 곳곳을 예쁘게 꾸며 놓아서 호텔내 즐길 거리도 꽤 있습니다. 호텔에서 진행하는 수업들도 있으니 기회되시면 참고해보세요. 캠핑장도 따로 있어서 멀리가지 않고 여기에서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금액대가 좀 있다는것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조금더 가면 해안가를 볼 수 있는 벤치가 있었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벤치에 앉아서 바다를 보시면 가슴이 탁트이고, 스트레스도 날라갑니다. 호텔내에 있는데도 어디 놀러가있는 느낌입니다. 여기는 꼭 한번 오셔서 사진도 찍고 경치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호텔내에는 게임장과 작은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게임하러 오는 분은 많지는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지중해 스타일 인테리어
바다향 가득한 전형적인 지중해 스타일의 침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저트 베이커리
마가진은 스콘, 프레첼, 쿠키, 마들렌 등 여러가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라호텔 정원, 산책로
신라호텔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정원, 산책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