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설리 해수욕장과 사도섬 카약스노클링 투어

남해군 설리 해수욕장과 사도섬 카약스노클링 투어

끄라비 투어 중에, 제가 해보고 좋았기 때문에, 정보 공유를 합니다. 저만 좋았던 것이 아니라, 이것 함께 했던 외국인 여행자들도 다. 만족했고, 이곳 현지에서 오랜 기간 인기를 누리고 있는 투어입니다. 연관 상세 정보 공유합니다. 이곳에 약 15일 정도 있으면서, 여러 여행자들에게 투어에 대한 소감을 물어봤습니다. 이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다른 투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다녀온 사람이 있다면 물어보니, 평가가 좋아, 저도 참여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유럽 여행자들이 많았는데, 거의 모든 이 투어를 선택해서 저도 한 10일이 지난 후에 참여를 했습니다. 가성비가 좋고, 특히 카약을 하는 곳이 정글 호수인데요, 물이 너무 맑아서, 다이빙하는 내내 너무 즐거웠습니다.


imgCaption0
명랑한 바다. 호핑

명랑한 바다. 호핑

두 번째 호핑 포인트인 크로커다일 섬 앞으로 다시 배를 타고 이동할 거입니다. 저는 짐 없이 간편한 것을 좋아해서 래시가드를 입고 헤난가든에서 비치타월만 대여해서 가져왔는데, 짐이 많은 분들은 스텝분들이 짐도 다. 옮겨 주셔서 편하더라고요. 간단한 간식타임 크로커다일 포인트로 이동하면서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또 먹으면서 물놀이 대비 배를 든든하게 하는 중 달달하고 바삭한 식빵튀김과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신나게 바다를 달리며 먹으니 맛이 2배 배 뒤편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먹고 마시고 세상의 속세를 신경 쓰지 않고 먹고 놀기만 생각하면 되는 기쁜 우리들 먹고 놀다.

크라비 투어 가격, 예약 방법

제가 예약한 것은 한국 돈으로 약 2만 4천원 정도입니다. 현지돈으로 육백 바트입니다. 이곳의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좀 가격이 높은데, 왜냐하면, 자연 해상공원에 보기 좋은 절경이 많은데, 그곳을 들어가는데 약 400밧 정도가 소요됩니다. 좋은 절경과 거의 8시간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가격이 높다고 해도 46만 원 정도입니다. 비수기에는 가격을 물어보면, 좀 깎아 주는 곳이 있습니다. 이 카약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코스가 다른 것이 있습니다.

야시장, 해변을 가지 않는 대신, 물고기 보는 곳 한 곳, 즉 제가 간 3곳이 아니라, 2곳으로 사백바트 한화 약 만 육천 원 정도 합니다. 투어 예약은 대부분, 시내 거리에 있는 tour agency에서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하는 경우도 있는 데, 거의 모든 거리에 많이 포진해 있는 여행사에서 합니다. 식사하면서 나가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투어 및, 여러가지 물어볼 수 있어, 저는 여행사를 통해 하는 것을 권합니다.

해양 문화 역사탐방

바다여행은 해양 문화와 역사를 탐방하는 것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해안가에는 여러가지 해양 박물관과 해양 문화 유적지가 있어 해양 생활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볼 수 있으며 해상 유적지나 섬 속의 역사적인 유적지를 방문하여 그 고증을 즐기는 것도 바다여행의 매력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유적지에는 먹을것 즉 먹을게 많아서 많은 분들이 행복해 하시기도 합니다.

크라비 투어 여행사 할인 해주는 곳

한 10 정도 있으니, 다소 이곳의 여행업 생리가 이해가 되었습니다. 해변과 가까운 목 좋은 거리의 여행사들은 높은 월세를 내면서 버티기 때문에 할인을 해주기가 좀 힘듭니다. 대신, 여행객들이 접근하기 쉽습니다. 약간 외관으로 약 50100m 나가도 많은 여행사들이 도로를 따라 있는 데, 이곳에서는 가격을 물어보면, 할인을 해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그래서 찾은 곳인데, 호텔을 하면서, 여행사를 하기 때문에, 월세를 내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여행사를 한국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도록 줄 테니, 한국 여행객에게 할인을 해 줄 수 있냐니깐, 해 주겠다고 합니다.

지금이 비수기라, 쉬웠습니다. 아래 여행사 주소, 정보를 공유하오니, 블로그, 영상 플랫폼을 보고 왔다고 하면 시장 형성가격 대비, 최소 10 많게는 20 해줄 것입니다. 대신, 12월에는 못해 준다고 합니다.

크라비 유심, 이심 정보

크라비 공항을 보니, 유심을 파는 곳이 없었습니다. 시내에서 구입해야 하는 데, 5박 이하의 짧은 단기시면, 찾고, 가격 물어보고 시간과 수고를 쓰는 것보다, 한국 해외 여행자 유심, 이심을 구출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거 같습니다. 10일 이상 장기면, 12일짜리를 조선에서 구매하고, 현지에서 늦게 가다가, 발견되면 사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데, 특별한 설명이 없습니다. 아래 태국 유심, 이심 가격 정보를 공유하오니, 참고하시고, 태국 유심, 이심을 검색하면 많은 판매회사가 있으니 참고, 비교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입하실 때, 주의하실 부분은 판매 후, 해외에서 문제가 생길 때, 어떤 게 대처해 주는지도 보기 바랍니다. 제대로 된, 기업 홈페이지 경우 문자 대응을 해줍니다. 이심의 경우는 심카드가 필요 없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새로운 코드 번호를 받고, 교환이 되어, 해결이 쉽습니다. 이심을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명랑한 바다. 호핑

두 번째 호핑 포인트인 크로커다일 섬 앞으로 다시 배를 타고 이동할 거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크라비 투어 가격, 예약

제가 예약한 것은 한국 돈으로 약 2만 4천원 정도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해양 문화 역사탐방

바다여행은 해양 문화와 역사를 탐방하는 것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