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볼만 한 온천여행 총모음

국내 가볼만 한 온천여행 총모음

최근 시기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커플들이 가기 좋은 온천 여행 명소입니다. 앞서 소개했던 가족, 아이, 부모님과 가기 좋은 온천 여행지보다. 좀 더 럭셔리하고 로맨틱하고 무드가 물씬 풍기는 명소 호텔 소개입니다. 쌀쌀한 가을 겨울, 부부나 연인끼리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서로 더욱 돈독해질 수 있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국내 럭셔리로맨틱 온천여행 베스트 명소들을 여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평점 순위 상관없이 무관하게 나열하겠습니다.

참조하여 가성비 좋은 가족여행을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imgCaption0
제주 디 아넥스 호텔

제주 디 아넥스 호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이 호텔은 국내 하나의 심층 고온 온천수가 자랑입니다. 이곳의 온천 풀네임은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입니다. 한라산 높이보다. 더욱 깊은 곳에서 끌어올리는 42도씨의 고온수가 나오기 때문에 일본 료칸의 고온 온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국내에서 그 느낌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온천은 호텔 투숙객이라면 아침저녁으로 온천이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주변의 경치가 무척 아름다워 시각을 자극하며 뜨거운 고온천수로 온 육체를 녹이며 힐링하면 제주 여행의 피로가 싹 풀리면서 심신의 진정을 느끼는 진정한 힐링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운대 온천 치유 여행의 목적, 힐링을 찾아서

여행의 목적 중 하나는 바로 힐링이죠. 그럼 시작해 볼까요? 해운대 온천에서 힐링을 시작하려면, 처음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이 중요해요. 부산의 멋진 바다를 담은 해운대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힐링의 기회가 가득합니다. 온천에서는 따뜻한 물에 육체를 담강고, 피부에 좋은 미네랄을 흡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특히 라돈 온천은 건강에도 좋은 효과를 준답니다. 그런데, 여기서 힐링은 끝나지 않아요. 해운대에는 온천 외에도 멋진 해변과 산책로, 맛있는 음식점 등 여러가지 힐링의 장소가 가득해요. 해변에서는 바다를 보며 산책을 즐기거나, 모래 위에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강릉 호텔 탑스텐 온천

정동진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화로운 외관의 호텔 안에 금진 온천 시설이 있습니다. 온천의 창밖은 바다가 훤히 보이는 풍경이라 절경을 보며 온천을 즐기는 호사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일출을 볼 때 아주 아름답습니다. 강릉의 중심지와는 조금 멀기 때문에 차량이 없으면 조금 제한적인 느낌이 들긴 하지만 KTX 강릉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이 호텔 안에 있는 금진 온천수는 미국의 까다로운 FDA에서 안정성을 승인받았고 미네랄이 너무 풍부히 함유되어있으며 칼륨이 체내에 흡수되기 딱 좋은 비율로 들어가 있어 피로 해소와 건강,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오션스파 씨메르

입장료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고객 이용 불가. 객실 투숙객 50 할인 성수기 제외. 1박 1회 이용가능. 우리는 신관에서 머물기 때문에 씨메르 야외온천스파로 가려면 본관 4층으로 가야 합니다. 가는 길은 신관 4층과 이어져있으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안으로 들어서면 무료 썬베드가 있었는데 자리가 그리 많지 않고 선착순으로 먼저 오는 사람이 자리를 선점할 수 있으니 참고. 씨메르 온천 스파의 장점은 적절한 크기의 탕이 여러 개 있다는 것입니다.

온도는3843 이 정도 각 탕마다. 온도가 쓰여있기에 확인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해운대 바다가 보이진 않지만 해수욕장 바로 앞에서 바닷바람을 제대로 느끼며 실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훌륭했다. 체질은 따뜻하고 바람은 시원하니 날씨가 선선해질 때는 이만한 호캉스가 따로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설악 그린라군 호텔

온천이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는 대부분 오래된 느낌으로 낙후되거나 더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데, 여기는 2018년에 오픈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호화로운 시설을 자랑합니다. 설악산과 아주 가까우며 주변 볼거리인 속초 중앙시장과 낙산사 등이 모두 자동차로 2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또한 속초의 시내와도 겨우 15분 정도 거리입니다. 따라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 여행 숙박지로 좋습니다. 여기는 1200m 아래쪽에서 올라온 40도씨 이상의 고온 온천수가 특징이며 천연 실리카 온천수입니다.

모든 객실은 이 천연 실리카 온천수가 나오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객실 안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인테리어가 모두 고급스러워 연인끼리 럭셔리하고 로맨틱하고 무드를 즐기기에 놀라운 호텔입니다. 여기까지 한국의 일반적인 럭셔리 온천여행 명소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 디 아넥스 호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이 호텔은 국내 하나의 심층 고온 온천수가 자랑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온천 치유 여행의 목적, 힐링을

여행의 목적 중 하나는 바로 힐링이죠.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릉 호텔 탑스텐 온천

정동진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