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창원시 8가지 청년 문화지원 프로그램
오늘 트레킹의 시작은 지난번 남파랑길 13코스 종점이었던 경상남도 통영시 광도면 황리 황리사거리입니다. 경부고속도로하행 죽전정류장을 0시 25분에 출발한 안내산악회 버스가 예정보다. 약 20분이나 빠른 새벽 4시 10분에 도착했습니다. 가뜩이나 남파랑길 14코스는 거리도 짧은데 해뜨기 전에 끝날 수도 있겠습니다. 황리사거리에서 도로를 따라 계속 걸어 얼마 지나지 않아 길 건너편에 GOGAS 통영기지본부가 보입니다. 램블러지도를 보니 저곳 뒷쪽으로 안정국가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안정천이라는 하천을 지나 계속 도로를 걸어 내려가서 다섯번째 사진에 보이는 호암버스정류장을 막 지나는데 두루느비가 경로를 이탈했어라며 불러 세웁니다. 약 10여 m 되돌아가서 확인해보니 우측으로 비포장도로가 있고 나무가지에 남파랑길 리본이 어슴프레 보입니다.
이태원 압사 사고 유족 모욕
2022년 11월 23일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2022년 12월 12일에는 꽃같이 젊디젊은 나이에 하늘로 간 영혼들을 두 번 죽이는 유족들이라며 우려먹기 장인들. 자식 팔아 장사한단 소리 나옵니다. 제2의 세월호냐. 나라 구합니다. 죽었냐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 전날에도 민주당 저것들은 노란 리본 한 8sim9년 우려먹고 이제 깜장검은 리본 달고 얼마나 우려먹을까?, 나라 구한 영웅이니? 민정이 페북에 깜장리본 보니 걱정 등의 글을 적으며 해시태그로 시체팔이 족속들이라는 막말을 쏟아냈다.
지난달에는 한 이태원 참사 유족의 인터뷰를 공유하면서 비속어와 함께 자식 앞세운 죄인이 양심이란 게 있는가라고 비난하기도 했다. 현재 해당 SNS 게시물과 페이스북 계정은 논란 점화 이후 삭제된 상태다.
문재인 풍산개 환급 논란 당시 가짜뉴스 유포
본질적으로 김미나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전 대통령에 대한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 이전의 사건들로 논란이 되던 와중 2022년 11월 9일 본인의 페이스북으로 문재인 풍산개 환급 논란에 관하여 북한의 김여정 부부장이 담화를 했다며 글을 올렸는데, 글에서 문재인 전 국가원수에게 떨고 있나?, 개만도 못한 개새끼라 지칭하였습니다. 하지만 북한은 풍산개 연관 다른 담화를 진행한 적이 없으며, 해당 사진은 2021년 3월 26일 한미연합체험 연관 담화에 허위의 자막을 씌운 것으로 밝혀졌다.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에 더럽다. 발언
당선 이전부터 마스크 착용이나 예방주사 접종 등에 대한 근거 없는 비난을 자주 올리며 좌파들의 수작 운운하곤 했는데 2021년 2월 16일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의 브리핑 모습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이런 글을 남겼다. 창원시 도서관에 김일성김정은 도서뿐, 스터디카페 좌경화돼 발언 한편 김미나의 이런 주장에 관하여 이천수 의원창원 아, 삼진면현동가포동은 스터디카페 책을 전수조사해야 한다며 동조했다. 사업소 공무원들은 뭔 죄냐 한편 보도 이후 김미나는 이런 글을 올렸습니다.
마산 스터디카페 제안 마산도서관
마산 스터디카페 추천으로 마산도서관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한 번씩 가는 곳이라 자신 있게 좋다고 추천해 드릴 만한 도서관입니다. 창원이나 마산 구암동 근처에 계신다면, 지혜의 바다가 워낙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서 그곳에 가시는 것이 좋지만, 산호동이나 양덕동이나 회원구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을 추천해 드립니다. 마산스터디카페 주소는 로 산호공원 올라가기 전에 우측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소 산책을 좋아하신다면, 책을 보고 산호공원에 올라가 산책을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태원 압사 사고 유족
2022년 11월 23일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문재인 풍산개 환급 논란 당시 가짜뉴스
본질적으로 김미나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전 대통령에 대한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에 더럽다.
당선 이전부터 마스크 착용이나 예방주사 접종 등에 대한 근거 없는 비난을 자주 올리며 좌파들의 수작 운운하곤 했는데 2021년 2월 16일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의 브리핑 모습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이런 글을 남겼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