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수리 수리비 서비스센터 삼성 tablet as센터 지점 위치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갤럭시탭 수리 수리비 서비스센터 삼성 tablet as센터 지점 위치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Thinkpad 씽크패드 노트북 브랜드로 우리에게 익숙한 레노버Lenovo는 노트북, 데스크톱 컴퓨터, 게이밍 PC, 태블릿, 모토로라 스마트폰 등을 판매하는 전자물품 브랜드입니다. 레노버 물품 수리 시 방문할 수 있는 전국 서비스센터에 관하여 한눈에 보는 표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제품은 전국 44개의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으며, 지점별로 다른 전화번호를 갖고 있습니다. 간단한 AS상담은 레노버 고객센터 대표번호 16700088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노버 서비스센터를 알아보기 전 삼성 및 LG전자 가전물품 연관 AS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글을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니다.


AS 비용
AS 비용

AS 비용

소니 제품에 대한 AS비용은 정품 등록 후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이 지난 후부터는 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이같은 경우애 출장비는 출장 수리 및 수리가 완전한 제품에 관하여 고객이 요청한 지역까지 배달 요청을 하는 경우 발생하므로, 센터에 직접 방문하시는 분들은 부품비와 기술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소니 서비스센터 전국지점을 한눈에 보는 표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니 공식 및 병행수입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분은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 서비스요금 수리비 안내
삼성 서비스요금 수리비 안내

삼성 서비스요금 수리비 안내

서비스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를 합하여 계산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이곳에서 출장비가 빠집니다. 부품비는 수리 시 부품을 교체할 때 발생된 소요 물품 가격을 말하며 부가세 10프로 포함된 금액입니다. 또한 수리비기술료는 수리시 소요되는 시간과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에 따라 부과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은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출장서비스를 예약하는 방법도 위에 설명한 인터넷 상담 예약 및 방문 예약하는 방법과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 이미지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출장서비스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하는데, 평일은 20,000원, 평일 오후 6시 이후 혹은 주말 및 공휴일에는 26,000원의 출장비를 내셔야 합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물품 중 2대 이상에 관하여 AS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가 아닌 대표전화 15447777번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제품의 AS 사유가 사용자의 과실일 경우 아무리 보증기간 내라도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은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인터넷 상담 예약

우선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지원 인터넷 상담 예약을 클릭합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명으로 선택란에 제품군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 에어컨 제품군 및 가정용 스탠드형 제품명을 선택하였습니다. 상품을 선택한 후 물품 구매 구입시기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그리고 제품에 발생한 문제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문제 상황에 관하여 정확하게 기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란을 통해 해당 내용을 써넣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전화상담 예약, 영상 상담 예약 중 희망하는 상담 타입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AS신청자의 정보를 넣은 후 개인정보 수집에 관하여 동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하고 싶은 날짜를 고르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삼성 서비스요금 수리비 안내

서비스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를 합하여 계산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이곳에서 출장비가 빠집니다. 부품비는 수리 시 부품을 교체할 때 발생된 소요 물품 가격을 말하며 부가세 10프로 포함된 금액입니다. 또한 수리비기술료는 수리시 소요되는 시간과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에 따라 부과됩니다.

무상수리 기준

무상수리가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 링크 걸어드립니다. 품질보장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일 경우 해당됩니다.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하였을 때 해당됩니다. 정상적으로 상품을 활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하였을 경우입니다. 단, 핵심부품은 핵심물품 보증기간 종료 전 고장 발생 시 2개월을 보증하며, 유상교체 시 1년을 보증합니다.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상품을 활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하였을 경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AS 비용

소니 제품에 대한 AS비용은 정품 등록 후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이 지난 후부터는 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요금 수리비

서비스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를 합하여 계산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은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